구인사 템플스테이 가격 일정 예약 방법 설명

구인사 템플스테이 가격 일정 예약 방법 설명

궁금증 탐험대 충북 영동 영국사. 풍경이 기깔나게 좋습니다. 그렇지만 가는 길이 상당히 복잡해 뚜벅이들은 잘 가지 않는 곳입니다. 이야말로 우리팀 제외 전원 자차 사용했더군요. 결론은 뚜벅이에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분명한 후기는 하단에 있습니다)✅️ 뚜벅이에게 엄청 소중한 정보!!옥천역에서 영국사로 가기 위해 [9번 버스]를 타야 한다고 했나 그래서 그 버스를 기다리는데, 출발 시간이 지나도록 오지 않더군요. 결국 예정보다. 2시간 뒤에 버스를 탈 수 있었습니다?버스가 안 온것이냐? 아니오, 버스 번호가 [711]로 바뀌었습니다.


imgCaption0
참고사항

참고사항

구인사 안내 전화는 수/목/금/토/일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 사이에 이용이 가능하며 월요일이랑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남자 여자가 따로 사용해야 하는 규율이 있고 술이나 담배는 구인사 전 지역에서 금지합니다. (걸리면 십만 원) 노래하기, 뛰어다니기, 큰소리로 말하기, 연주하기 그 밖에도 되도록 삼가해 주시면 됩니다. 개인 세면도구랑 수건, 티셔츠, 운동화, 양말 그 밖에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템플스테이 교육프로그램 일정은 현지에서 사정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으니 예약하기 전 미리 확인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마스크는 꼭 착용해야 됩니다.

양양 낙산사

강원도 양양군 북쪽 해안 동해 바다가 시원히 내다보이것은 관음성지 lsquo;낙산사rsquo;는 1977년에 오봉산 자락 신선봉 정상에 동양 최대 해수관음보살이 세워진 곳이기도 합니다.

낙산사금강산, 설악산과 함께 관동 3대 명산의 하나로 손꼽히는 오봉산 자락에 자리잡은 낙산사는 관음보살이 늘 머무는 곳을 이르는 보타낙가산에서 그 이름이 유래한 것으로, 역대로 지위와 신분을 떠나 관음진신을 친견하려는 참배객들의 간절한 발원이 끊이지 않고 이어져 왔어요.

특히 낙산사는 동해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것은 천혜의 풍광과 부처님 진신사리가 출현한 공중사리탑, 보물로 지정된 건칠관음보살좌상, 동양 최대의 해수관음상, 천수관음상 칠관음상 등 모든 관음상이 봉안된 보타전, 창건주 의상대사의 유물이 봉안된 의상기념관 등 숱한 성보문화재를 갖추고 있어 관음성지금리 천년고찰로서 전 국민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구인사 템플스테이 예약 방법

△네이버에서 구인사 템플스테이라고 검색을 한 다음 구인사에 접속을 해줍니다. △구인사 템플스테이 홈페이지 HOME 화면에서 아래쪽으로 내려가 봅니다. △그럼 교육프로그램 예약하기 목록이 있습니다. 여기서 체험하려는 응용 프로그램을 클릭해줍니다. 해당 일정은 올해를 기준하는 일정이니 참고용으로만 보시면 되겠습니다. (추후 변동 가능) △참가할 일정에서 선택 가능한 바로 그 날짜를 선택해줍니다. △참가인원을 선택하고 예약하기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필요) 구인사 템플스테이 홈페이지 맨 아래쪽에 보시면 고객센터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호기심이 생기다 사항들은 직접적 전화를 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남양주 봉선사

남양주에 위치한 lsquo;봉선사rsquo;는 크낙새와 수목원으로 저명한 광릉에서도 무척 가까운데요. 특히 여름에는 초록색으로 물든연잎 길이 절경을 이룹니다.

​봉선사서기 969년인 고려 광종 20년에 회사 국사께서 창건하고 운악사라고 하였습니다. 그 후 서기 1469년, 조선 예종 1년에 세조의 비 정희왕후가 세조의 능침을 이산에 모시고 광릉이라 하고, 이어 당사를 초창하여 선왕의 능침의 명복을 비는 자복사로 삼고 봉선사라 하였습니다.

봉선사는 임진왜란과 병자호란, 한국전쟁 때 거듭 병화를 입는 비운을 겪었습니다. 낭혜대사(1539년)의 뒤를 이어 계민선사(1637년)가 중건하고, 1749년과 1848년에 다시 중수해 고아하고 장중한 대찰의 면모를 되찾았으나 오늘의 봉선사는1960년 무렵부터 재건불사를 일으킨 가람의 모습입니다.

콜라겐 소머리국밥으로 영양성분 보충하고 템플스테이 하기

퇴직한 선배를 만나 점심식사를 하는 중, 나는 화엄사 템플 스테이 이야기를 꺼냈다. 일터 떠난지 두어 달 되는 선배는 놀러다니느라 바쁘다. 아직 퇴직자의 루틴을 만들지못했다고 하니, 여태까지 하고 싶었던 일이 많았나 보다. 나는 퇴직하면 한 두세 달 정도 템플스테이를 하고 싶었다. 아내는 ”퇴직하고 나서 시간도 많을 건데 템플 스테이 하고 싶겠나”,라고 힐쭉 거렸다. 그렇다면 지금 가자, 그렇게 택한 나의 첫차례 템플 스테이가 화엄사다.

선배는 화엄사 가는 길에 꼭 들러야할 음식점이 있다며 구례에 있는 ”가마솥 소헤어 국밥집”을 소개시켜 줬다. 당일날 아침, 화엄사 주소 대신, 식당 위치를 네비에 찍었다.

일관되게 묻는 질문

참고사항

구인사 안내 전화는 수목금토일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 사이에 이용이 가능하며 월요일이랑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호기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양 낙산사

강원도 양양군 북쪽 해안 동해 바다가 시원히 내다보이것은 관음성지 낙산사는 1977년에 오봉산 자락 신선봉 정상에 동양 최대 해수관음보살이 세워진 곳이기도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구인사 템플스테이 예약

네이버에서 구인사 템플스테이라고 검색을 한 다음 구인사에 접속을 해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