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굿데이타이마사지 가성비 최고 커플 마사지
이번 여행은 회사일로 너무 지친 이후에 여행도 갈까 말까 한참을 고민합니다. 떠난 여행이었다유일하게 쉼이 목적이었기에 관광도 거의 없는 안정 여행이 컨셉이었고, 다음과 같이 치앙마이에서 보통은 하고 싶은 것들을 리스트업한채로 갔다. 마켓은 보통 일요일에 열려서 마켓을 경험하지 못한게 아쉽긴 합니다.
Contents
헬스랜드 아속
받은 마사지 타이 2시간600바트 추천도 . 헬스랜드는 역시 평타 이상은 함 위의 안정 인 타이 마사지에서 힐링이 아닌 킬링을 경험하고, 정말 누가 받아도 평타인 그런 곳을 찾고 싶었는데 문득 떠오른 헬스랜드. 태국 가성비 프랜차이즈 마사지 스파로 유명한 헬스랜드 오래 전부터 알고는 있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유명한 프랜차이즈면 서비스도, 마사지도 평준화된 무언가가 있겠지 하며 갔고 그 예상은 적중했어요. 저는 숙소에서 가까웠던 아속점에 방문했어요. 역시나 예약 없이 갔는데 사람들이 넘 많았어요. 아로마 마사지 받고 싶었는데 아로마는 예약이 꽉 찼다.
타이란타 마사지
받은 마사지 타이 1시간250바트 추천도 . 재방문 의사 100 카오산로드 근처를 여행하던 중에 방문했던 곳. 태국 관광 카페 태사랑 추천을 보고 간 곳입니다. 여러 분이 제안 댓을 달아두셨길래 반신반의 하며 갔는데 정말 만족하고 왔던 곳. 예약 없이 갔는데 다행스럽게도 자리가 있어 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처음 이 곳은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고 있는 곳인데, 사장님은 한국인, 마사지사들을 태국인입니다. 태국이지만 한국식 부드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관리도 체계적으로 되고 있는 곳이었어요. 한국인이 운영하니 가격도 비쌀 줄 알았는데, 가격도 타이마사지 1시간에 250트로 현지에서 가격과 같았고요. 한국인 사장님이 현지에서 직원들한테 다.
숙소 근처 마사지샵
어김없이 피 같은 내 돈으로 이용한 내돈내산 저희가 이용한 곳은 라인메이크업 라는 곳으로 호텔에서 걸어서 한 5분 거리에 있는 곳입니다. 어제저녁에 먹은 칠돈가 바로 옆에 있답니다. 인터넷 후기들을 찾아보시면 제주도민 어플을 설치하면 할인된다고 되어있었는데 굳이 그럴 필요 없이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제주도민 어플 가격이랑 똑같더라고요. 네이버 예약 시 아로마 마사지 60분 비용 10만원 rarr 7만원30할인 이 정도 되면 7만원이 그냥 정가라도 봐도 될 듯? 숙소 앞 상권이 워낙 작아서 한눈에 거의 다.
총 관광 비용
경비는 사람마다. 차이가 많이 나겠지만, 나의 경우 5박 6일 치앙마이 여행에는 약 115만원이 들었다. 코리아에서 예약 가능력있는 바로 그 항공, 숙박, 고급마사지, 일일 투어 아니면 클래스에 대한 가격을 찾고 나면 이외 치앙마이 현지에서 지불할 비용은 크게 나갈 곳이 없습니다.. 다음의 개인적인 성향을 참고하면 경비를 산정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확실히 동남아의 가장 큰 강점은 항공숙박 이외엔 여유롭게 먹고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혼자 여행가서 숙박에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은 점 고급 스파 담기다 마사지는 받고 싶을 때마다.
뽕을 뽑자 수영장
숙소 투숙객은 수영장이 무료이니 뽕을 뽑자는 짠내의 마인드로 또 수영장에 갔어요. 어제는 노을이 지는 저녁에 갔고 이번에는 날이 밝은 오전부터 갔더니 사람도 별로 없고 하늘은 구름 한 점 없이 너무 좋았어요. 햇빛이 너무 세면 실내 수영장에서 놀아도 되지만 실외가 사진도 이쁘게 나오고 뭔가 진짜 숙소 수영장 느낌? 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수영하면서 혹시나 허기질까 봐 포카칩 하나를 수영장에 들고 갔었는데 프론트 데스크, 라이프가드들이 저를 볼 때마다.
음식물 취식은 안된다고 하네요. 수영장이니까 물 오염될까봐 그런가보구나 싶다가도, 그 안에서 파는 음식물은 섭취하여도 된다고 하네요? 이건 그냥 그 안에서 돈내서 사 먹어라는 뜻인데. 너무합니다.
수지네일 발 각질 제거
그런 식으로 노니스파에서 잠깐의 휴식을 갖고 나오니, 지나가며 봤던 핫플레이스?가 궁금해지더라고요. 바로, SUZY 네일샵 사람이 엄청 바글바글해서 맞아, 네일도 많이 한다더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순간, 눈을 번쩍한 발.각.질.제.거. 원래 여기도 핫플?이어서 예약 시스템이 있어요. 전, 첨에는 몰랐던터라 관리 체어가 몇 비어있길래 냅다. 쳐들어갔죠. 자리가 비어있다면 그때마다.
음식물 Best
바질 돼지고기 덮밥 즐겨차는 조합. 사실 어딜 들어가도 맛있습니다. 두리안 아이스크림 반캉왓에서 판다. 두리안 과일은 맛없습니다.더니 이건 지금도 생각난다.
자주 묻는 질문
헬스랜드 아속
받은 마사지 타이 2시간600바트 추천도 .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타이란타 마사지
받은 마사지 타이 1시간250바트 추천도 . 호기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소 근처 마사지샵
어김없이 피 같은 내 돈으로 이용한 내돈내산 저희가 이용한 곳은 라인메이크업 라는 곳으로 호텔에서 걸어서 한 5분 거리에 있는 곳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