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추천템 손톱 발톱 네일 영양제 모이스처 타입 리뷰

다이소 추천템 손톱 발톱 네일 영양제 모이스처 타입 리뷰

다이소 갈 때마다. 구입하지 않더라도 한 번씩 확인해 보는 코너가 바로 네일컬러 코너입니다. 네일 컬러 이외에도 영양제나 하드너이러한 것들을 팔고 있더라고요. 이번에는 한번 다이소 네일 영양제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오피아이(opi)나 오를리(orly), 네일텍(nailtek) 브랜드의 네일 영양제를 빈번히 사용했습니다. 특히 오피아이의 네일 엔비 물건을 여러 타입 번갈아가면서 오래 사용한 편인 데요.제품명 제품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얼굴에 바르는 크림 브랜드에서 나온 영양제도 꽤 많은 물건을 사용해서 본 결과 깨달은 사실이 있습니다.

사실 영양제를 바르는 순간 그 당시에는 제품명 제품이 분명히 느낌적으로 발림성도 좋고 왠지 더 튼튼해진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어쨌든 영양제라는 것도 결국에는 지워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며칠뒤 지우고 나면? 그리고 또 며칠이 더 지나고 나면? 사실 어느 영양제든 영구적으로 튼튼해졌다는 느낌을 제품 오직 주지는 불가잘하는 느낌입니다.


imgCaption0
다이소 네일 영양제안 향

다이소 네일 영양제안 향

저는 다이소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핑크색 베이스코트나 탑코트 등등 컬러도 몇 가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 제품들과는 좋은 쪽으로 다른 냄새가 났습니다. 제 코에서는 살짝 코코넛크림이 섞여 있는 냄새로 독한 냄새가 이전 가지고 있던 다이소 네일 제품들보다. 조금 약하게 느껴져서(당연히 독한 냄새가 나긴 하지만) 좋았습니다. 열손가락 다. 바르고 말리고 나서 손톱가까이에 코를 대고 맡아도 분명히 달다는 크림냄새 같은 게 나서 괜찮았습니다.

다이소 네일 영양제안 발림성과 제형감

생각보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두께가 그다지 두껍지 않게 손톱 위에 잘 발라지는 타입입니다. 더 체계적인 것은 물건을 반 이상 써봐야지 알겠지만, 첫째 두세 번 써본 결과로는 꽤 괜찮은 제형감을 가진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둔탁하고 두껍게 늘리는 제형을 가진 네일 영양제(특히 뽀얀 색을 가진 영양제들)의 경우 금방 마르지도 않고 말라도 쉽게찍히는 경우가 있었는데 그 부분에 있어서 이 다이소 네일 영양제는 얇게 발리고 엄청 금방 마릅니다.

1분? 2분 내 모두 마르고 또 가느다란 제형으로 손톱 위에 얇게 올라가기 때문에 마른 뒤에 찍힘도 없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다이소 네일 영양제를 직접적 사용해서 본 후기

하루 바르고 다음날 또 한 번 발라주는데 이렇게 바르면 안개 낀 듯 투명에 우유 한 방울 섞인듯한 민첩한 반투명한 느낌의 컬러가 돼서 손톱 위에 다른 컬러를 덧바르지 않아도 꽤 단정하게 보이므로 꽤 괜찮습니다. 손톱 끝부분이 까지는 순간이 바로 지우고 다시 발라주는 것은 기본 네일 컬러를 바를 때와 똑같습니다. 저는 보통 이틀에 걸쳐서 2번 바르고 5일 더 있다가 지우고 다시 발라줍니다.

(일주일간격)그리고 왠지 지속력이 더 오래가는 듯한 느낌은 아무래도 투명종류이기 때문에 눈에 금방 안 들오는 점도 분명 있는 것 같아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명백한 건 바른 다음날 왕창 까지고 벗겨지지는 않습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다이소 네일 영양제안 향

저는 다이소에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핑크색 베이스코트나 탑코트 등등 컬러도 몇 가지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 제품들과는 좋은 쪽으로 다른 냄새가 났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네일 영양제안 발림성과

생각보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다이소 네일 영양제를 직접적 사용해서 본

하루 바르고 다음날 또 한 번 발라주는데 이렇게 바르면 안개 낀 듯 투명에 우유 한 방울 섞인듯한 민첩한 반투명한 느낌의 컬러가 돼서 손톱 위에 다른 컬러를 덧바르지 않아도 꽤 단정하게 보이므로 꽤 괜찮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