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로랑(Yves Saint Laurent)의 과거 생로랑 가방

생로랑(Yves Saint Laurent)의 과거 생로랑 가방

친구가 명품 산다고 해서 두바이 여행 갔다가 예정에없던 두바이 몰 방문 참고해서 두바이는 세금이 있어서 텍스리펀을 받을 수 있어요. 그럼 텍스 없는 카타르에 서 사는게 낫잖아?? 라고 하니 두바이가 크니까 제품이 더 많겠지 라던 친구 분명히 샤넬 클래식백도 그렇고 한국에서는 기다려야 살수있다는 물건들이 많았다. 웰컴 투 두바이몰 프라다로 이런 전시를 하고있었어요. 첫번째로 간 입생로랑 나름 예쁜게 많았다.

여기도 샤넬은 줄을 서쥬 한 20분쯤 기다려서 입장 들어가자마자 샤넬 클래식백 있어요? 그냥 물어본건데 클로짓에 넣어놓은 클래식백을 주섬주섬 꺼내줌 크기는 미니사이즈와 점보사이즈라지 사이즈 2가지가 있었어요. 샤넬 클래식 미니사이즈 블랙. 예쁘다. . 입생로랑 바로 잊어버림 샤넬은 샤넬이네 가격은 35220디르함1178만원 근데 원래 블랙은 이렇게 재고가 있기도 어려운거라던데 특히 이 클래식 미니는 사이즈도 딱 예뻤다.

그래도 많이 들어가진 않아보임 뭘 좀 담으려면 샤넬 클래식 미듐은 해야할 것 같은데 착용했을때 예쁜건 미니사이즈일듯 미니보다.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은 총 블랙과 화이트 2가지의 색상의 구성되어 있습니다. 100만원대 명품 핸드백 3번째로 추천해드릴 상품은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입니다. 소재는 겉감은 송아지 가죽 100입니다. 크로커다일 텍스처, 금색 톤의 로고 장식, 스냅 버튼으로 잠그는 폴드오버 탑과 같이 체인과 가죽으로 된 숄드 스트랩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의 디자인은 겉감의 악어가죽 패턴의 디자인과 내구성이 튼튼하여 어떤 물건을 넣고 다니기에도 정말 좋은 미니 백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생로랑의 디자인과 가격이 모두 좋은 가성비 생로랑 미니백이라 생각이 듭니다.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스 백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스 백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스 백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스백은 이렇게 총 3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00만원대 명품 핸드백 제안 2번째로 소개해드릴 명품 가방은 바로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스백입니다. 겉감은 송아지 가죽 70와 브라스 30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스백의 블랙 색상의 특징은 메탈로고의 항금색 장식과 골드톤 하드웨어와 더불어 셰브런 퀄팅, 폴드 오버 탑, 체인 링크 숄더 스트랩으로 정말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쉬함의 끝판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말 어떤 패션과 입어도 모두 잘 어울릴 것 같은 가방입니다.

2 생로랑 카우걸 Saint Laurent Kai

카우걸은 순한 가죽과 매튜로와 쿨 체인 디테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사이즈가 작고 캐주얼한 느낌으로 평범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커다일 이펙트 미니 백은 총 블랙과 화이트 2가지의 색상의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스

생로랑 로고 장식 크로스백은 이렇게 총 3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 생로랑 카우걸 Saint Laurent

카우걸은 순한 가죽과 매튜로와 쿨 체인 디테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