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종식후 첫 여름휴가 해외 여행지 추천

코로나 종식후 첫 여름휴가 해외 관광지 추천

외모적으로 동서양의 조화가 알맞게 배어있는(가까운 외모라 좋습니다. 그리고 이런 시대극 영화에 너무 잘 어울립니다ㅠㅠ) 스웨덴의 서민 여배우 알리시아 비칸데르의 주연작인 영화.로얄 어페어는 18세기 덴마크 절대왕정으로 무르익던 시기의 현실 왕실 스캔들 영화입니다. 나라를 변화시킨 그들의 이야기입니다. 사실 처음에는 별 예상 없이 본거였는데.. 개인적으로 평점이 좀 더 높아도 됐을 거 같은데. 아쉽습니다. 근래에 너무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시대극 영화로 손색없습니다.


3 . 산도 페트루 국립공원
3 . 산도 페트루 국립공원

3 . 산도 페트루 국립공원

산도 페트루 국립공원은 루마니아에 있는 산악 지대의 국립공원으로 다양한 자연 경관과 다양한 생물 다양성으로 잘 보어려운 자연 보호구역입니다. 공원 내부에는 높은 산 봉우리, 풍경과 동물들을 볼 수 있는 트레킹 코스, 호수와 계곡들이 있는 예술적 표현인 지형에 대한 다이빙이 가능숙한 바로 그 곳 등,양한 활동이 가능합니다. 공원 내부에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도시인 시비우(Sibiu)도 위치하고 있으며, 많은 관광객들이 시적인 분위기와 수려한 건물, 박물관을 누리고 있습니다.

산도 페트루 국립공원의 가장 높은 산인 모루슈(Moldoveanu)는 2,544m 이며, 많은 산악 열정가들이 등반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원 내부에는 ”iron gate”라는 바위 막대기 같은 거대한 ”귀신의 문”이 있어서, 관광객들로 아주 인기있는 등반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산 마르코 사원
산 마르코 사원

산 마르코 사원

돔형 지붕이 동방문화의 영향을 느끼게 하는 사찰.성당은 동로마제국의 수도 콘스탄티노플에 있던 성 사도 대성당을 본떠 세워졌다고 합니다. 건물 중심에 반짝이는 날개 달린 사자는 베네치아 수호성인들을 마르코의 상징으로 베네치아 영화 행사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사찰 내부는 빛나면서 장식으로 12세기부터 14세기까지 제작되었다는 제단의 칸막이 유명합니다. 게다가 이곳에는 9세기 이집트에서 두 상인에 의해 운구된 성 마르코의 시신이 안치되어 있어 독실한 기독교인들이 많게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2000s
2000s

2000s

2000년대에도 많은 작품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캐치 미 이프 유 캔, 디파티드, 오펀 : 천사의 비밀이 있습니다. 장르별로 명작으로 뽑힐 만한 영화들입니다. 첫째 캐치 미 이프 유 캔은 두뇌 싸움과 개인의 성장스토리입니다. 게다가 주연으로 톰 행크스가 같이 출연했습니다. 실화를 기반으로 한 영화입니다. 그래서 스토리가 너무 탄탄합니다. 두드러지게 실화 기반의 영화에 많게 출연했습니다. 디파티드는 액션, 누아르 장르입니다.

홍콩 영화 무간도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그러므로 웰메이드 스토리가 있습니다. 미국식으로 영화를 제작해서 새로운 재미도 있습니다. 오펀 : 천사의 비밀은 스릴러, 공포 장르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작품을 고르는 능력이 좋습니다. 디카프리오 출연 영화를 보면 적어도 평균 이상의 재미는 보장됩니다.

1산토 스테파노 교회

14세기에 재건된 대리석 장식이 훌륭한 고딕 건축 교회입니다. 블럭 외벽에는 바르톨로메오 본이 직접적 만든 대리석 조각이 장식되어 있고 안쪽 천장은 선목수가 선저구조를 이용하여 나무로 만들었습니다.

이 교상의 성구실에는 틴트렛의 만년 작품 ”최후의 만찬” ”제자의 발 씻는 그리스도” ”겟세마네 기도” 등 3작품이 있습니다. 모두 생동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 있어 찾는 이들의 감정을 사로잡아 놓지 않습니다.

크로아티아의 다브로브니크

크로아티아의 두브로브니크는 수려한 해안선과 중세 시대의 건축물들로 잘 보어려운 관광지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맑은 바다와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수영, 스노클링, 서핑 등의 해양 스포츠와 함께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가 열리기도 합니다. 두브로브니크의 중요한 관광지로는 올드타운(Old Town), 시내 벽, 록시 백사장(Lapad Beach), 트스토 비치(Trsteno Beach) 등이 있습니다. 올드타운은 중세 시대의 건축물과 돌담길로 유명하며, 시내 벽은 15세기에 지어진 성벽으로 두브로브니크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록시 백사장과 트스토 비추는 수려한 해안과 깨끗한 바다가 유명세 있는 해변입니다. 두브로브니크에서의 썸머 휴가를 계획하신다면, 해수욕과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해변과 함께 올드타운과 시내 벽을 관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종종 묻는 질문

3 . 산도 페트루

산도 페트루 국립공원은 루마니아에 있는 산악 지대의 국립공원으로 다양한 자연 경관과 다양한 생물 다양성으로 잘 보어려운 자연 보호구역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산 마르코 사원

돔형 지붕이 동방문화의 영향을 느끼게 하는 사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2000s

2000년대에도 많은 작품들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