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시흥5동 약국 추천 TOP 5곳

금천구 시흥5동 약국 추천 TOP 5곳

약국은 우리 생활에서 필수적인 곳으로, 건강을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금천구 시흥5동에 위치한 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소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약국은 전문적인 약사와 친절한 스태프로 구성되어 있어 안전한 의약품을 제공하고 정확한 복용 방법을 안내해줍니다.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는데 이 약국이 함께해주는 것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마미약국소개

금천구 시흥5동에 위치한 마미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약국입니다. 고객들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의약품뿐만 아니라 건강 보조제와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요즘 꼭 필요한 제품을 구입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또한 약국 위치는 서울 금천구 금하로 720 에벤에셀프라자 내에 있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마미약국은 항상 고객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셀메드 금천온누리약국소개

금천구 시흥5동에 위치한 셀메드 금천온누리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질 좋은 의약품과 친절한 상담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약국은 서울 금천구 독산로 142 덕산빌딩에 위치하고 있어요. 현대적인 시설과 전문성 높은 약사진료팀을 자랑하며, 건강과 안전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말차단마스크, 손소독제 등 다양한 방역용품을 구비하여 지역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셀메드 금천온누리약국을 찾아 건강한 일상을 유지하세요.

imgCaption0

3. 한중약국소개

서울 금천구 독산로 136에 위치한 시흥5동한중약국은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소문난 안전하고 신뢰할 만한 약국으로 손꼽힙니다. 시흥5동한중약국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약사진의 상담을 통해 다양한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물을 정확히 복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시흥5동한중약국은 24시간 긴급 응급 약물을 제공하여 시급한 상황에서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금천구 시흥5동한중약국은 항상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자 노력하며, 주변 이웃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온누리 수경약국소개

금천구 시흥5동에 위치한 온누리 수경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약국으로 손님이 많아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약사들이 항상 친절한 상담을 제공하며, 정확한 처방약 및 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돋보입니다. 약국 근처에 사는 많은 사람들은 온누리 수경약국을 찾아 약물 상담 및 의약품 구매를 하고 있어요. 금천구 시흥5동에 살거나 주변을 지나가는 분들께서는 서울 관악구 난향길 4가 위치한 온누리 수경약국을 방문해보세요. 부동산 옆에 자리한 이 약국은 시흥5동 주변에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역 사랑받고 있습니다.

imgCaption0

5. 대인당온누리약국소개

금천구 시흥5동에 위치한 대인당온누리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 있는 약국입니다. 친절한 직원들이 상담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약물의 복용 방법과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어 안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다양한 의약품을 보유하고 있어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시흥대로 237가 위치한 이 약국은 근처에 사는 이웃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방문하여 건강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한 곳입니다.

약국은 의약품을 판매하고 처방전에 따라 약을 조제해주는 곳이다. 보통 의사의 처방전이나 일반 약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종종 건강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약국은 의약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약국 FAQ

Q.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약을 사서 복용해도 되나요?

A. 아니요,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약을 구매하고 복용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의사의 지시에 따라 처방전을 받아야 안전한 복용이 가능합니다.

Q. 약국에서 자가진단키트를 구매할 수 있나요?

A. 네, 약국에서는 다양한 자가진단키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전문가의 조언과 진단이 필요합니다.

Q. 약국에서 어떤 상황에서 응급처치를 받을 수 있나요?

A. 약국에서는 일상적인 상처나 가벼운 소염, 통증 등의 응급처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대한 응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즉시 응급실을 방문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