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식물원 야간개장 그린파파야 향기 특별관람 참여방법
신박리뷰 서울 식물원을 아십니까? 밝고 풍광이 좋은 곳을 찾아봤습니다.
Contents
서울식물원 후기
1. 서울에 이런 대규모 식물원이 있어서 놀랐습니다. 시설최고. 2. 하루에 다. 돌아보기에는 넓어서, 주제원과 주제원에 있는 온실먼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 온실은 의외로? 시원합니다. 온실 건물에 쉴 곳이나 전시회를 볼 수 있는 곳도 있어요. 4. 야외는 그늘이 적어서 오전시간에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평일에 가세요 5. 더울 때는 카카두카페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봄 축제
마지막으로 곧 개최될 서울식물원 해봄 축제 관련해서 안내드립니다. 서울식물원 일대에 푸드트럭부터 시작하여 다양하고 이쁜 꽃들로 해봄 축제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원데이클래스, 키즈마켓, 친환경마켓, 반려동식물 마켓 등 여러가지 부스들이 플리마켓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석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더 큰 행사장 배치도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주재원, 온실
아기 자기한 꽃들, 여러가지 사진 스폿이 있는 곳으로 커플들이 사진 찍기에 너무 좋은 곳 같았습니다. 내가 방문한 토요일에도 여기저기 커플들이 많았다. 주변에만 있어도 함께 행복해지는 기분입니다. 온실은 1층부터 2층, 스카이 웨이를 거치는 동선을 따라 남미, 지중해, 아프리카 등 세계 곳곳의 식물을 전시한 공간이었다. 물론 온실이므로 내부는 기온이 높고 십중팔구 습합니다. 이곳도 중간중간 예쁜 사진 스폿을 만들어 두었다.
걷는 동안 식물들과 함께 힐링도 하고 예쁜 사진도 찍을 수 있도록 배려한 공간이라 할 수 있어요. 온실 끝자락에는 식물들을 구매할 수 있는 상점과 카페가 입점해 있어 아기자기한 식물도 구매하고 음료도 한잔 하면서 쉴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다. 나도 여기서 관상용으로 파리지옥 화분을 구매하였습니다.
위치, 찾아가는 방법
유로 시설인 온실부터 구경하고 싶다면 9호선 양천 학교 역에서 마곡나루 방향으로 500미터 걸으면 도착할 수 있어요. 바로 온실 감상이 가능합니다. 서울 식물원 전체를 호수원부터 차근차근 보고자 한다면, 9호선 마곡나루 역에서 들어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4번 출구 공항철도 방향로 나오면 바로 앞에 LG아트센터가 보이고 여기서부터 호수원이라 보시면 됩니다. 호수원 길을 따라 이정표를 따라가면 주재원과 온실에 쉽게 도착할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두 차례 산책코스를 추천합니다. 수목원 전체를 다.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면 들판을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즐거워하는 아이들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가족들과 함께 하기 좋은 곳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울식물원 후기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해봄 축제
마지막으로 곧 개최될 서울식물원 해봄 축제 관련해서 안내드립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 찍기 좋은 주재원,
아기 자기한 꽃들, 여러가지 사진 스폿이 있는 곳으로 커플들이 사진 찍기에 너무 좋은 곳 같았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