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역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분양가 분석, 평면도, 청약 정보
요새 볼 법원에서 진행 중인 아파트 부동산 경매 대상물건은 소주동 양산서창대동아파트로 아파트 부동산 화제가 되면서 있는 경남 양산시 지역으로써 해당 아파트의 요새 거래되는 시세보다. 저렴한 이번 부동산 경매 물건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요새 알아보는 경매 물건명은 경남 양산시 소주동 96010 양산서창대동아파트 103동 7층 701호입니다. 이번 경매대상은 건물전부, 토지전부를 대상으로 매각이 진행되는 건으로 건물면적은 59.54 , 토지의 면적은 27.5입니다.
경매 건에 대한 보다. 명백한 사항은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남 양산시 소주동 양산서창대동아파트 법원 경매 입찰 과정 시 입찰 과정 보증금은 10인 3,087,000원만 준비하면 됩니다.
Contents
전남 미분양 아파트
전남 지역은 광양과 순천의 미분양 아파트 우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10월에는 목포가 245세대 증가하고, 목포 바로 옆에 위치한 무안에서 170여 세대가 줄어드는 모습이네요. 그런데, 수치상으로 보면 22년 5월부터 미분양이 245세대로 동일하다가 9월에 잠시 사라졌을뿐 동일한 세대수가 10월에 올라왔어요. 아마 악성 미분양이 내내 남아 있는 것일뿐 실제 추가적인 미분양은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참으로 이 기간동안에는 목포에서 분양한 아파트가 없습니다.
부산 미분양 아파트
부산의 미분양 아파트는 10월에는 541세대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는데요. 아직은 330만 인구수를 가진 도시 규모 입장에서 조심해야 될 수준은 아닌 것 같습니다.
구별로 나누어서 보면 이번 미분양 아파트 증가 지역은 부산진구입니다. 부산시에서 10월 발표를 하지 않아서 어떤 단지가 미분양이 증가했는지 알수 없습니다만, 다른 지역에서의 미분양이 크게 늘지 않았다는 점과 비교하면, 부산진구에서 발생한 미분양 아파트 대점은 고가의 분양가이거나 안 좋은 입지에 위치해 있기 때문일것이라 추측해 볼 수 있습니다.
경남 미분양 아파트
경남 지역은 22년 10월 기준으로 약 1,775세대의 미분양이 큰 폭으로 증가했습니다. 고성군에서도 344세대의 증가가 있긴 했지만, 위치상 경남 지역에 영향을 주지는 못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하지만, 김해시와 거제시의 증가는 영향이 있을 것 같습니다.
거제에서는 건설사별 미분양 아파트 자료가 나온것이 없기 때문에 거제 유림노르웨이숲 디오션과 거제 한신더휴가 미분양 일어나다 원인으로 추측되고, 김해시는 김해시청 자료상으로 주촌 e편한세상 더프리미어에서의 미분양으로 파악되는데요. 이 역시 분양 당시에는 평균 청약경쟁정도 3.31 대 1을 보인것에 비해 상당히 많은 세대수가 미분양 집계되었다는 점이 의외입니다.
인천시 미분양 아파트
인천은 10월에는 전체적으로 보면 큰 미분양 아파트 증가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상세히 보면 이야기가 좀 다른데요. 먼저 서구의 경우에는 미분양이 오히려 감소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0월에는 계양구에서 306세대의 미분양이 발생했기 때문에 인천시 지역의 미분양이 소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난 것이죠.
미분양이 발생한 단지는 작전동의 작전 한라비발디입니다. 총 340세대를 분양했는데, 거의 대부분인 306세대가 청약 미달된 것이죠. 인천시청에 나타난 데이터를 보면, 건설사에서 비공개를 요청해서 단지는 나와 있지 않지만, 다행이게도 이같은 경우애 분양한 단지가 작전 한라비발디 하나 뿐이기 때문에 쉽게유추가 가능합니다.
현재 인천은 금리인상과 같은 외부적인 요인 등에 의한 시장 침체 뿐만 아니라, 검단신도시의 입주와 부평 지역의 입특히 인해서 매매, 전세 거래 시장이 좋지 않습니다.
충북 미분양 아파트
충북 지역도 9월에 이어 10월에도 미분양 아파트 625세대가 증가했습니다. 9월의 미분양 증가의 원인은 음성군의 성본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분양 단지들이 원인이었는데요. 충북 전체에 큰 영향을 미치는 지역은 아니었습니다. 10월의 미분양 증가 지역은 옥천군으로써 789세대가 미분양 아파트로 집계되었습니다.
10월의 미분양 증가 지역은 옥천군으로써 789세대가 미분양 아파트로 집계되었습니다.
단지별로 공개된 자료는 올라오지 않았지만, e편한세상 옥천 퍼스트원과 옥천역 금호어울림 더퍼스트에서 발생한 미분양이라는 것을 손쉽게유추 가능합니다. 작은 지역이면서도 도심과 떨어진 외진 지역에 각 500세대 크기의 분양이었고, 분양 결과 역시 안좋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예상된 결과인데요. 음성군과 비슷하게 충북 분양 시장에는 영향이 전혀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IklHqKNFuzM” width=”560″ height=”315″]
감정평가현황
위치주위환경
연관 FAQ 종종 묻는 질문
[xyz-ihs snippet=”Q”][xyz-ihs snippet=”END”]전남 미분양 아파트
[xyz-ihs snippet=”A”]전남 지역은 광양과 순천의 미분양 아파트 우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10월에는 목포가 245세대 증가하고, 목포 바로 옆에 위치한 무안에서 170여 세대가 줄어드는 모습이네요.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부산 미분양 아파트
[xyz-ihs snippet=”A”]부산의 미분양 아파트는 10월에는 541세대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는데요.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Q”]경남 미분양 아파트
[xyz-ihs snippet=”A”]경남 지역은 22년 10월 기준으로 약 1,775세대의 미분양이 큰 폭으로 증가했습니다.
[xyz-ihs snippet=”END”][xyz-ihs snippet=”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