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동안구 귀인동 약국 추천 TOP 3곳

안양시 동안구 귀인동 약국 추천 TOP 3곳

한약과 서구 의약품 등 다양한 의약품을 판매하는 약국이 안양시 동안구 귀인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내 및 상담에도 탁월한 평판을 갖고 있습니다. 현대식 인테리어와 함께 소통과 신뢰를 중시하는 약국에서는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랜 업계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가진 약사들이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호계약국소개

경기 안양시 동안구 귀인동에 위치한 호계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귀인동 호계약국은 약물 상담과 조제, 건강 상담 등 다양한 의약품 서비스를 제공하며, 항상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귀인동 호계약국은 신속하고 정확한 처방전 발급, 건강 정보 상담 및 접촉자 관리 등의 서비스로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물 복용 관리와 부작용에 대한 상담도 친절히 진행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신뢰받고 있습니다. 호계약국은 안양시 동안구 귀인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언제나 환영합니다.

imgCaption0

2. 휴베이스 365스마일약국소개

휴베이스 365스마일약국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7번길 27 1층 108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65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약국으로, 일반의약품부터 전문의약품, 동물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의약외품 등을 다양하게 취급합니다. 건강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 환영하며,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을 돕겠습니다. 또한, 안양사랑페이와 임산부바우처(국민행복카드)도 모두 사용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방문하실 때 도움이 필요하시면 010-4051-4693로 언제든 연락 주세요. 함께 건강을 챙기고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가는데 도움이 되는 약국, 365스마일약국과 함께 하세요.

imgCaption0

3. 평촌광장약국소개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평촌광장약국은 휴플레이스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며, 한글로는 휴식을 의미하고 영어로는 색조와 메이크업을 의미합니다. 고객들의 피부를 위한 안정과 사랑스러운 컬러를 추구하며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뷰티 체험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항상 즐거움과 변화를 추구하는 휴플레이스는 새로운 화장품 구매처로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약국 FAQ

Q. 약국에서 약을 어떻게 구입할 수 있나요?

A. 약국에서 약을 구입하려면 첫째로 의사가 처방전을 발급해야 합니다. 둘째로, 약국을 방문하여 약사에게 처방전을 제시하고 필요한 약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침내, 약사의 지시에 따라 처방전에 명시된 용량과 투여 방법을 따라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