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동안구 부흥동 약국 추천 안내 7곳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 약국 추천 안내 7곳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에 위치한 이 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는데, 어떤 약을 구입할지 고민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약국은 전문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의약품을 보유하고 있어 건강과 관련한 다양한 문제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해결책을 제시해 줍니다. 또한 약물 상호작용에 대한 정보도 상세히 안내해 주어 안전한 복용을 지원해 줍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스마일약국소개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에 위치한 스마일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trusted pharmacy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친절한 의약품 상담과 서비스로 손님들에게 안심을 안겨주며, 항상 웃는 얼굴로 환영합니다. 스마일약국은 건강한 삶을 위한 파트너로서, 다양한 의약품뿐만 아니라 건강 보조제와 일반 상비약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빠르고 정확한 처방전 구비 서비스로 고객들의 편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스마일약국은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142 평촌트윈마트 내에 위치해 있으니 필요한 약물이나 건강 관리에 관한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방문해 주세요. 함께 건강을 지키고 웃음 가득한 삶을 즐겨봅시다.

imgCaption0

2. 영진약국소개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에 위치한 영진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약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친절한 의약품 상담으로 건강한 삶을 돕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영진약국은 안전한 약품과 정확한 복용 정보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모든 직원들이 고객들을 따뜻하게 대접하며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양시 만안구 문예로 50에 위치한 한림시티빌아파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니 찾아오기 편리합니다. 영진약국은 지역 사회에 꾸준한 봉사로 사랑받고 있으며 언제나 환영받는 곳입니다.

imgCaption0

3. 참약사평촌수약국소개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에 자리잡은 참약사평촌수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약국입니다. 전문적이고 친절한 의약품 상담으로 손님들에게 안심과 편안함을 전달합니다. 또한, 최신 시설을 갖춘 복약지도 서비스로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흥동에서 가장 신뢰받는 약국으로 소식을 전하며,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돕는 것을 자부합니다. 이번에 방문하실 때는 참약사평촌수약국으로 오셔서 안전한 의약품 상담과 친절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부흥동 참약사평촌수약국은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14 다운타운빌딩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함께 건강을 지켜나가는 동네 약국으로 믿고 찾아주세요.

imgCaption0

4. 나라온누리약국소개

나라온누리약국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약국으로 건강기능식품, 일반의약품, 전문의약품, 동물의약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단상담 및 기타 다양한 물품을 제공하고 있어요. 건강에 관심 있는 분들이나 영양제에 대해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 또는 맞춤형 영양제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께 특히 추천드립니다. 언제든 편하게 방문해 주세요. 함께 건강을 챙기는 작은 습관으로 더 나은 삶을 즐기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5. 365올바른약국소개

365올바른약국은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약품 및 건강 관련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65올바른약국은 항상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한 처방과 친절한 안내로 신뢰받는 약국으로 손꼽힙니다. 안양시 만안구 태평로52번길 21가 위치한 이 약국은 주변에 편의시설이 많아 생활 속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방문하여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6. 아크로약국소개

시민대로 230가에 위치한 부흥동 아크로약국은 안양시 동안구 주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약국입니다. 질문도 언제든 환영하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이고 친절한 약사진으로 정확한 처방을 받을 수 있어 안전한 건강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약국은 온 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다양한 의약품과 건강 보조제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약물 상호작용이 있는 경우도 전문가의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웃들의 건강과 웃음을 위해 부흥동 아크로약국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imgCaption0

7. 소망약국소개

부흥동에 위치한 소망약국은 안양시 동안구 주민들에게 소중한 존재입니다. 평촌대로211번길 16에 자리한 삼희월드프라자 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아요. 소망약국은 신뢰할 수 있는 의약품을 판매하며, 친절한 약사들이 항상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망약국은 약물 상담부터 정확한 복용법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맑고 편안한 분위기의 소망약국을 방문하시면 언제든지 친절한 상담과 함께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방문해보세요, 동네 약국 소망약국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약국이란 의약품을 판매하고 처방전을 제공하는 곳으로, 환자들이 건강과 관련된 제품을 구입하거나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약국은 식약처의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약사가 약물 상호작용 및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ViewGroup schematic)

약국 FAQ

Q.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약을 살 수 있나요?

A. 아니요, 약국에서는 처방전 없이 약을 판매할 수 없습니다. 모든 약물은 의사의 처방을 받아야 합니다.

Q. 약국에서 자가진단용 검사키트를 살 수 있나요?

A. 네, 일부 약국에서는 자가진단용 검사키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중하게 사용하고 결과 해석을 위해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Q. 약국에서 복약 상담을 받을 수 있나요?

A. 네, 약국에서는 복약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약물의 복용 방법이나 부작용에 대해 전문성 있는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