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동안구 부흥동 약국 추천 장소 6곳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 약국 추천 장소 6곳

오늘은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에 위치한 약국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이 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오랜 기간 동안 신뢰받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문적인 약사들이 상담을 통해 친절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주며, 국내외에서 유명한 약품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점 내부는 청결하며 질서를 잘 지키고 있어 고객들에게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약국을 방문하면 정확하고 효과적인 약물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가들로부터 꼼꼼한 조언과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니 참고해보세요.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참약사평촌수약국소개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에 위치한 참약사평촌수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약국입니다. 다운타운빌딩 1층에 위치한 이 약국은 주변에 많은 의료기관과 함께 도보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약사평촌수약국은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의약품과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실에서는 약물 복용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사용법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참약사평촌수약국은 우수한 약사진료를 제공하여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약물 관리와 개인 맞춤형 상담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질환에 따른 약물 상호작용이나 부작용에 대한 상담도 자세히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에 사시는 분들께서는 참약사평촌수약국을 방문하여 건강에 관한 다양한 문제들을 상담하고 약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약사평촌수약국은 항상 고객의 편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imgCaption0

2. 대명약국소개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에 위치한 대명약국은 병원과 학교 등 여러 시설들이 모여있어 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는 약국입니다. 대명약국은 평촌대로223번길 64 제일빌딩 101호에 자리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주변에 주차 공간도 넉넉합니다. 대명약국에서는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의약품과 건강식품을 구비하고 있어 건강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입니다. 진료제품뿐만 아니라 피부관련 제품이나 화장품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대명약국은 항상 친절하고 전문적인 약사진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의약품 문의에도 정확하고 신속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부흥동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대명약국을 방문하여 건강에 대한 다양한 조언과 제품들을 얻어보세요. 대명약국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imgCaption0

3. 새싹약국소개

동안구 부흥동에 위치한 새싹약국입니다. 우리 약국은 안양시 만안구 태평로52번길 37 102호에 위치해 있으며, 동네 사람들에게 최상의 의약품과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새싹약국은 안전한 약품 제공과 환자 중심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은 고도의 전문성을 가진 약사와 약국 보조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항상 최신 정보와 지식을 습득하여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해드립니다.

또한,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서 건강 상담이나 약품 구매를 위해 방문하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빠른 서비스와 단기간 내에 약품을 받아볼 수 있는 편리함이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 약국은 항상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동네 사람들의 건강을 함께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약국으로의 방문은 단순히 약품을 구매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갖습니다. 저희와 함께 건강한 생활 습관을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4. 우리온누리약국 범계점소개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우리온누리약국 범계점입니다. 우리온누리약국은 약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며, 친절하고 정확한 복약 안내를 통해 고객들의 건강을 지원합니다. 현재 복용 중인 약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나 각종 영양제 관련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밴드, 보호대, 혈당측정기, 마스크, 소독제 등의약외품이 필요하신 경우에도 저희 약국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온누리약국은 항상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약사님과의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함께 지켜나갈 수 있도록, 우리온누리약국에서 언제든지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imgCaption0

5. 참좋은약국소개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에 위치한 참좋은약국은 동네 사람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약국은 진료와 조제, 판매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며,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참좋은약국은 자격 있는 약사들과 친절하고 능숙한 스텝들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약국 내에서는 최신 의료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믿을 수 있는 진료와 정확한 조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의약품을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20시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10시부터 17시까지 영업합니다. 동네 주민들이 건강 관리에 필요한 의약품을 구입하거나 상담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참좋은약국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에 위치한 참좋은약국은 동네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을 지켜드리기 위해 언제나 참좋은약국에 오셔서 정확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참좋은약국은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75 동안프라자빌딩에서 호흡하며, 항상 문을 열어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6. 백화점약국소개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백화점약국은 안양사랑페이 카드와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약국입니다. 또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쳐스팜 제품(MYVITAMIN, 리퀴드씨엠 등)과 엔큐엔에이(NQNA) 학회 제품(엠드림, 에이드림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처방 조제와 건강 기능식품에 관해 상담도 가능합니다. 백화점약국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91 대림타워 102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변에 계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편하게 찾아주실 수 있습니다.

약국은 의약품을 판매하고 조제하는 곳으로, 사람들의 건강과 웰빙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약국은 의사 또는 약사가 소유하고 운영하며,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아 신뢰할 수 있는 의약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약국에서는 처방전에 따라 약을 조제하고 정보나 조언을 제공하는 역할도 합니다. 약국은 일반인을 위한 비타민, 각종 진통제 등의 의약품을 판매하고, 또한 약초나 자연 치료법을 활용한 제품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서비스와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약국은 공중보건을 지원하고, 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도모하는 중요한 장소입니다.

약국 FAQ

Q. 어떤 병원에서 약국이 찾아갈 수 있나요?

A. 병원에서는 종종 내부에 약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병원 내 약국에서는 진료를 받았던 환자들에게 처방전에 따른 약품을 제공합니다.

Q. 약국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약국에서는 처방전에 따른 약품 판매뿐만 아니라 건강 상담이나 영양제 등 다양한 의료용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품 복용에 대한 안내와 부작용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Q. 약국에서 약을 사면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나요?

A. 약을 사기 위해서는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처방전을 가지고 약사에게 약을 알려주면, 약사는 처방전에 따라 약품을 준비하여 판매합니다. 약품 판매 시 약사는 환자에게 알맞은 복용 방법과 주의사항을 안내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