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민락동 약국 추천 TOP 7곳

의정부시 민락동 약국 추천 TOP 7곳

오늘은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한 약국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약국은 우리 일상에서 꼭 필요한 공간으로, 건강과 복지에 큰 도움을 주는 곳입니다. 의정부시 민락동에는 다양한 종류의 약국들이 있으며, 각각의 약국들은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의정부시 민락동 약국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샛별온누리약국소개

샛별온누리약국은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407에 위치해 있습니다. 설날연휴 기간에는 다음과 같은 영업안내가 있습니다. 2월 9일(금)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상 영업합니다. 하지만 2월 10일(토)은 설날 휴무로 휴무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2월 11일(일)도 휴무일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2월 12일(월)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합니다. 이번 설날연휴 동안에도 샛별온누리약국은 항상 동네 사람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제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는 약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방문해 주세요. 샛별온누리약국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설날을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imgCaption0

2. 용현비타민약국소개

용현비타민약국입니다. 우리는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한 약국으로서 지역 주민들의 건강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약국은 용민로 1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의약품과 건강보조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 약국은 경험이 풍부한 약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언제나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정확한 처방과 조제를 통해 고객의 건강을 지원하고, 필요한 경우에는 약물 상호작용과 부작용에 대한 정보도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저희 약국은 다양한 비타민과 영양보조제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으로 인해 영양섭취가 부족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보완하기 위해 우리 약국에서는 고객 개인의 상태에 맞는 비타민 및 영양보조제를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용현비타민약국은 정부의 안전한 의약품 유통을 위한 요구사항을 충족하여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고객들이 항상 안전하게 약물을 구매하고 복용할 수 있도록 저희 약국은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시 민락동에 사는 여러분들께서는 우리 약국을 방문하여 건강에 관한 다양한 조언과 약물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병원처방전에 따른 약물들을 챙겨 드리기도 합니다.

용현비타민약국은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응원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의약품과 비타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믿음직한 약국으로써 여러분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3. 강성약국소개

강성약국은 경기 의정부시 금오로에 위치한 약국입니다. 여러분들께 소중한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립니다. 주차장은 강성약국 건물 뒤편에 있으며, 203번 마을버스 종점 정거장 바로 옆에 주차장 입구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의약품과 건강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절하고 경험이 풍부한 약사들이 항시 상담에도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이 동네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약국 중 하나이니 언제든지 찾아와주세요.강성약국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imgCaption0

4. 휴베이스 광장약국소개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한 휴베이스 광장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약품과 건강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약국은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493 1층 102호에 위치해 있으며, 가족들의 건강과 복지를 중요하게 생각하여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휴베이스 광장약국은 자문과 조언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자문팀은 경험 많은 약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여러분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항상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약물 상호 작용, 복용법, 부작용 등과 같은 모든 안전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휴베이스 광장약국은 응급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긴급 처치 용품과 기초 의료 용품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민들이 필요한 때에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우리 약국은 정부의 약사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으며,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및 약물 배달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주변 휴베이스 광장약국을 선호하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편리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희 휴베이스 광장약국을 방문해 주시면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5. 은하수약국소개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한 은하수약국입니다. 저희 약국은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60 1층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은하수약국은 동네 사람들에게 건강과 안전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전문적인 의약품 지식과 친절한 응대로 고객님들의 건강을 도와드리며, 필요한 정보와 조언을 제공하여 보다 확실한 의약품 복용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은하수약국은 다양한 의약품과 건강보조제, 위생용품 등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약국 내에서 개인적인 상담도 가능하며, 비급여 약품도 신속하게 제공해 드립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손 세정제, 면도기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예방접종 및 건강검진 등 다양한 행사에 협조하여 동네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은하수약국은 지역 사회의 편의와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의약품 문제, 건강에 관련된 질문 등 있으시면 당연히 문의해 주세요! 은하수약국은 항상 여러분을 도와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6. 365드림약국소개

안녕하세요, 365드림약국입니다. 저희 약국은 경기 의정부시 천보로 44 8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동네 사람들에게 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약국은 주말과 공휴일에도 오픈하여 여러분을 편하게 맞이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편안한 환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365드림약국은 항상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imgCaption0

7. 공원약국소개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한 공원약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공원약국은 경기 의정부시 용현로105번길 45-3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약국은 주변 동네 사람들에게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약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원약국은 다양한 응급 및 만성질환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며, 정확한 진단과 친절한 상담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필요한 약품 및 의약품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원약국은 지역 사회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을 위한 건강 관련 정보 제공 및 건강 강좌를 주최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건강 관리 방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와 안정감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의정부시 민락동에 사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공원약국을 방문하여 건강에 관한 여러 가지 문제들을 상담하고 약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원약국은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들에게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의정부시 민락동에 계신분들은 언제든지 경기 의정부시 용현로105번길 45-30에 위치한 공원약국을 찾아주세요! 함께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나가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약국은 의료 기관 중 하나로, 환자들에게 약물을 처방하고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약국은 의사 또는 의료 전문가가 처방한 약물을 받아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안전한 약품을 제공하며, 또한 약물의 효능, 용법, 부작용 등을 설명해 줄 수 있는 정보와 조언을 제공합니다. 약국은 개인의 건강을 지키고 증진하기 위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약국 FAQ

Q.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약을 받을 수 있을까요?

A. 아니오,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약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약사는 환자의 안전을 위해 필요한 처방전을 확인하고 약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약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Q. 약국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약국은 주로 처방전에 기반한 약물 배달 및 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건강 검진 및 충전식 건강 보조제 판매 등 다양한 건강 관련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저희 약국에서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약물 사용을 위해 약물 상호작용과 부작용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Q. 약국에서는 어떤 약을 판매하나요?

A. 약국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약을 판매합니다. 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 항생제, 진통제 및 해열제, 면역 강화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규정에 따라 일부 약은 처방전이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