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아름다워 (Life Is Beautiful, La vita è bella, 1997)

인생은 아름다워 (Life Is Beautiful, La vita è bella, 1997)

이번에는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작품에 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작품은 너무 좋은데도 불구하고 흥행에 실패하여 아쉬웠습니다.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작품을 아직 못 보셨다면 꼭 시청해 보시기를 바라면서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시작합니다.


감상평
감상평

감상평

이 영화는 한 남자의 변함없는 가족관계 사랑과 전쟁의 공포로부터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다짐을 다룬 작품입니다. 주인공인 귀도는 아들에게 수용소를 게임이라고 거짓말하며, 이를 위해 여러 위험과 어려움을 극복하며 코믹하고 감동적인 모험을 펼칩니다. 이런 장면들은 한꺼번에 진행하여 웃음과 눈물을 자아냅니다. 귀도는 아내와 아들을 위해 희생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인간의 정신과 용기를 보여주며, 인생은 아름답다는 메모를 전달합니다.

이 영화는 홀로코스트라는 비극적인 배경화면 속에서도 사랑과 희망을 잃지 않는 인간의 정신을 보여주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1999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외국어 영화상, 남우주연상, 각본상을 수상했으며, 코미디와 비극의 조화와 배우들의 연기력이 이 영화의 장점입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결말
인생은 아름다워 결말

인생은 아름다워 결말

정우의 흔적을 따라가고 막바지에 다다랐을 때 이들은 정우가 이미 세상을 떠난 상태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녀의 첫사랑이 좋아했던 인원은 자신이 아닌 절친이었던 현정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에 진봉은 웃다가 그녀에게 괜찮은지 물어보지 않은 이유는 자신이 더 두려웠기 때문이라 말합니다. 이후 진봉은 인생은 아름다워를 아내에게 느끼게 해주고 싶어 친구 현정을 만나게 해 주고, 둘은 서로 화해를 하고 세연은 남아있는 사람들과 작별인사를 하며 끝으로 파티를 즐기네요.

결국 세연은 세상을 떠났고 진봉은 집안일을 하며 세연의 마음을 알게 되고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막을 내린다.

이문세 이적의 조조할인

125번 버스를 타야 하는데 152번 버스를 타서 황빠르게 내린 오세연(염정아 분)이 지금은 사라진 서울극장 앞에서 옛 추억을 생각할 때 나오는 노래는 이문세 이적이 부른 ”조조할인”입니다. 이 노래 너무 경쾌하죠. 이문세 노래 중에서도 꽤 경쾌하고 노래로 1996년 11월에 가요톱10 연속 3주 1위를 한 노래입니다.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청춘들이 돈 1천원이라도 아끼려고 조조 영화를 본다는 내용입니다.

돈 500원이 어디냐고 난 고집을 피웠는데 사실은 그대를 좀 더 일찍 만나고 싶어서라는 가사가 팍 들어옵니다. 실질적으로 조조로 영화를 보시면 데이터를 점심과 저녁까지 할 수 있어서 좋았죠. 지금이야 갈 곳 많지만 오세연과 진봉(류승룡 분)이 데이트하던 90년대 후반에는 갈 곳이 많지 않았고 가장 자주보이는 데회 코스가 영화 관람이었습니다. 그 시절 풋풋한 연애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노래 가사이자 노래입니다.

이승철의 잠도 오지 않는 밤에

폐암 말기 판정을 받고 비 내리는 창가에서 내려다보면서 울적해하는 오세연이 부른 노래가 이승철의 잠도 오지 않는 밤에입니다. 이승철 노래도 꽤 많이 담겼네요. 하지만은 전 이 노래보다. 김건모가 리메이크한 1992년 노래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더 좋아합니다. 김건모가 이 노래를 바탕으로 2집에서 초대박을 냅니다. 울적한 노래가 이렇게 경쾌하고 노래로 잘 변신했네요. 4. 기존 시절에 담긴 임병수의 아이스크림 사랑

지금도 기억나요. 카세트테이프에 녹음한 노래를 조금씩 틀면서 가사를 받아 적었던 노래. 하지만은 이 노래는 스페인어가 나찾아와서 받아 적을 때마다.

가사가 달라졌습니다. 1985년 특유의 바이브레이션 때문에 염소라는 별명이 있었던 임병수 2집에 담긴 노래가 ”아이스크림 사랑”입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OST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OST에 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OST는 “이문세 – 조조할인, 알 수 없는 인생, 솔로예찬, 이승철 –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 최백호 – 부산에 가면” 등의 OST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명곡인 세월이 가면도 있는데요. 혹시 좋은 노래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노래를 찾으신다면 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마치겠습니다.

항상 묻는 질문

감상평

이 영화는 한 남자의 변함없는 가족관계 사랑과 전쟁의 공포로부터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다짐을 다룬 작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생은 아름다워 결말

정우의 흔적을 따라가고 막바지에 다다랐을 때 이들은 정우가 이미 세상을 떠난 상태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녀의 첫사랑이 좋아했던 인원은 자신이 아닌 절친이었던 현정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문세 이적의 조조할인

125번 버스를 타야 하는데 152번 버스를 타서 황빠르게 내린 오세연(염정아 분)이 지금은 사라진 서울극장 앞에서 옛 추억을 생각할 때 나오는 노래는 이문세 이적이 부른 ”조조할인”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