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대출 쉽게받는 곳 실제로 알아 볼만한 10가지 대출

주부대출 쉽게받는 곳 실제로 알아 볼만한 10가지 대출

주부대출 종류 중저신용자 주부대출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직장인, 사업자 대상의 사잇돌대출1,사잇돌대출2중저신용자인 주부의 경우 사잇돌대출을 이용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어요. 사잇돌1은 제1금융권에서, 사잇돌2는 제2금융권에서 받을 수 있는 대출입니다. 사잇돌 대출1과2 모두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사람으로 열아홉살 이상의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합니다. 무서류 주부대출모바일대출로 마이너스통장 아니면 소액새희망홀씨 대출상품24시간 언제든 대출이 가능한 모바일 상품을 말합니다.

대출한도 300500만원 사이, 인터넷은행과 국내4대은행에서 취급하는 모바일 대출의 경우 거의 한도가 300만원 수준제2금융권의 일부 저축은행, 제1금융권에서는 신한은행의 소액새희망홀씨 상품을 이용하면 500만원까지도 대출이 가능모바일 대출의 경우 거의 마이너스 통장입니다.


imgCaption0
고정금리 vs 변동금리

고정금리 vs 변동금리

고정금리는 고정된 금리로서 대출을 받을 때 금리가 만기까지 그대로 지속적인 금리 입니다. 만약 금리가 오를 경우 유리하며 반대로 금리가 하락하는 시기라며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변동금리 보다. 소폭 높은 금리로 고시됩니다. 일정 주기3,6,12개월마다. 변동되는 금리입니다. 금리가 하락할 경우 이자가 줄어들게 됩니다. 현재와 같이 금리가 하락하는 시즌에는 고정금리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금리다짐 대출 팁 금리가 오르는 기간인지, 아니면 고정이 필요한 시점인지 이해하기 어렵다면 혼합금리를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혼합금리는 5년 고정 이후 변동으로 변동되는 상품입니다.

OK저축은행 주부대출

OK저축은행 자회사인 OK론은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한 비교적 낮은 금리 대출 상품으로 유명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주부에게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17.7에서 최고 19.9까지 적용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주부들도 지원할 수 있지만 신용점수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니스 기준으로 신용점수가 351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상 연체대출 보유자나 부실채권 보유자는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음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출 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OK저축은행 주부인 OK론의 경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대출기간이 길수록 상황이 좋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대출 상환 일정 Tip

대출 상환은 대출금리가 높은 대출 상품부터 상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리가 높은 상품부터 갚아야 이자를 빠르게 줄일 수 있습니다. 같은기간 대출을 받았어도 5 대와 3 금리라면, 2 수준의 금리를 더 내는 상품이 갚아져야 이자상환액도 줄어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목표를 첫번째 금리가 높은 대출 상품부터 갚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체로 3금융권 2금융권 1금융권 상품 순으로 금리가 높습니다. 그리고 대출을 상빛나게 되면 신용점수도 상승하게 되니, 추후 금리 인하 요구권을 활용할 수 도 있습니다.

만약 대출이 더 필요하시다면 대환대출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대한 1 금융권 상품 아니면 정부지원 대출 상품으로 갈아탈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웰컴저축은행 주부신용대출

웰컴저축은행은 만 30세 이상인 주부를 위한 주부신용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쟁사인 OK저축은행과 비슷한 조건을 내걸고 있는데요.몇 가지 다른 점은 대출기간이 5년이라는 점과 중도상환수수료가 2 이내로 조금 높다는 점 등이 있습니다. 대출금리를 보시면 최저 연 7.9라고 되어 있습니다. OK저축은행이 공시한 연 18와 비교하면 절반도 안 되는 저금리로 보이는데요. 실제 연관된 금리는 개인의 신용점수와 소득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대출 심사를 받아 보아야 자세한 금리를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주부대출

우리은행의 긴급대출은 신청 시 별도 서류 없이 앱이나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대출받을 수 있어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우리은행의 긴급대출 자격은 일자리나 수입이 필요 없습니다. 다만 이 통신등급을 사용해서 대출이 이뤄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통신 등급을 알아보려면 대출 희망자가 활용하는 SK, KT, LG 등 통신사를 활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긴급 대출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정금리 vs 변동금리

고정금리는 고정된 금리로서 대출을 받을 때 금리가 만기까지 그대로 지속적인 금리 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주부대출

OK저축은행 자회사인 OK론은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한 비교적 낮은 금리 대출 상품으로 유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상환 일정 Tip

대출 상환은 대출금리가 높은 대출 상품부터 상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