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정부 지원 사업자대출, 100% 받기 위해 알아야할 것

2023 정부 지원 사업자대출, 100% 받기 위해 알아야할 것

KB 국민은행에서 시행하는 사업자대출로는 사업자든든 신용대출이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자영업자 및 프리랜서 분들을 대상으로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합니다. 개인사업자는 수익이 일정하지 않으므로 일정한 현금을 확보하고 있어야 합니다. 특히 유동적으로 자금을 굴려야 하는 경우 KB국민은행 사업자든든 신용대출 상품과 같이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유리합니다.


사업자든든 신용대출 자격
사업자든든 신용대출 자격

사업자든든 신용대출 자격

KB국민은행 사업자든든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두 가지 조건 중 하나에 해당되어야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21. 사업자든든 신용대출 자격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현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자영업자 아래와 같은 사업소득원천징수 대상자 보험 설계사, 문금지 교사, 자동차 딜러, 프리랜서, 직업운동가 등 22. 사업자 대출 유의사항 개인사업자 대출을 신청할 경우 신용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즉 대출 신청이 본인의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미리 신용점수와 신용 상황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용점수가 너무 낮은 분들은 아래의 신용점수 높이는 방법을 적극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유형의 개인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여러가지 유형의 개인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여러가지 유형의 개인대출 신용대출 담보대출

다음으로 각각의 특징과 장단점에 따라 어떤 경우에서 어떤 유형의 대출을 고르는 것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대출주요 평가 요소는 본질적으로 수입 여부와 자산 규모 이전 부채 및 카드 결제 이력 등입니다. 담보대출주택 부동산 아니면 예적금 등 소유품을 담보로 제공하여 받게 되며 과정이 혼잡하고 중도상환 수수료도 높다는 점에서 주의를 필요합니다.

오프라인 온라인 사업자 대출

오프라인과 온라인 사업자에 따른 대출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오프라인 사업자일반적으로 대출이 가능하나 프랜차이즈나 가맹점주만 신청 가능한 상품도 있으며 지역 제한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온라인 사업자시작할 때는 대출을 받기 어려웠으나 최근에는 배송 완전한 매출액 등의 데이터를 활용하는 신용평가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상황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1 신규사업자, 정말 대출받기 어렵나?

신규사업자는 업력 1년 이하의 사업자로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신규사업자의 경우 소득 증빙이나 폐업 가능성으로 인해 신뢰도가 낮기 때문입니다. 신규 사업자가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신용보증재단이나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신규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사업자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유사한 상품은 신용도와 재무 건전성이 낮은 신규 사업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신규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대출을 받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개인 대출을 활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개인 대출은 사업자 대출보다. 금리가 높지만, 신규 사업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카드론신용카드 기반의 대출

장점실시간으로 실현하는 간편하고 빠른 접근성이 특징입니다. 단점이자율이 매우 높아 비교적 작은 액수를 짧은 기간 동안만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각의 종류별로 서로 다른 특징과 조건들이 있기에 본인의 현재 상황과 필요성에 맞추어 가장 적절한 선택을 해야 합니다. 은행 및 여러 금융기관들은 여러가지 형태의 대출상품들을 제공하므로 꼼꼼하게 비교하여 최선의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금용도에 따른 대출 분류

사업자 대출은 자금 용도에 따라 운전자금 대출과 시설자금 대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운전자금 대출은 사업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지희망하는 대출입니다. 물품 생산을 위한 원자재 구매, 직원급여, 마케팅 비용 등 사업 운영에 필요한 모든 자금을 운전자금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금 대출은 크게 정책자금과 시중은행 대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정책자금은 정부나 공공기관에서 지희망하는 대출로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소상공인진흥공단, 신용보증재단 등에서 운전자금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시중은행 대출은 시중은행에서 취급하는 대출로 정책자금보다. 금리는 높지만, 대출 한도가 높고 상대적으로 대출 조건이 빠른 혜택이 있습니다.

국민은행 사업자대출 신청방법

KB국민은행 사업자든든 신용대출은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거나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부터 체계적인 신청절차를 확인 바랍니다. 42. 사업자든든 신용대출 필요서류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신청할 경우 자동심사로 진행되므로 별도의 서류는 필요하지 않으며 약정정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업자든든 신용대출 자격

KB국민은행 사업자든든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두 가지 조건 중 하나에 해당되어야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여러가지 유형의 개인대출 신용대출

다음으로 각각의 특징과 장단점에 따라 어떤 경우에서 어떤 유형의 대출을 고르는 것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온라인 사업자

오프라인과 온라인 사업자에 따른 대출 차이점을 살펴보겠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