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풀빌라 프라이빗 감성전환 숙소 TOP7 국내여행
맛집 리뷰 강화도 맛집 강화횟집은 외포리버스터미널에서 외포항젓갈수산물직판장을 지나 강화917모텔옆 1층과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창가 바다뷰를 즐기면서 식사를 해볼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큰 간판들이 눈에 띄어서 찾기에 쉽습니다. 식당 건물 앞쪽으로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강화횟집은 밴댕이회, 무침, 구이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밴댕이란?? 강화의 명물인 밴댕이의 구체적인 명칭은 반지입니다.
흔히 국물 내기용으로 쓰이는 디포리의 공적인 명칭이 바로 밴댕이입니다.
강화도 동막해수욕장에 자리한 천사의 아침 펜션은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올해 애들 데리고 간단히 다녀올만한 지점을 찾아보다. 작년에 비해 숙박비가 정말 많이 올랐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놀러 가려다가도 많이 망설인 적이 많았습니다. 너무 저렴한 펜션을 알아보시면 위치가 너무 좋지 않고 시설이 너무 안좋아서 그냥 집에서 잠을 자고 당일치기로 다녀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가지게 되었습니다. 천사의 아침 펜션은 저렴한 숙박료에 속하지만 수영장으로 다.
커버가 되는 그런 펜션이었습니다. 방은 그저 그런 수준이었지만 수영장이 너무 만족해서 가격이 그렇게 많이 오르지 않는다면 다시 고려해 볼 만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날자별로 많이 상이해서 알려드리기는 어렵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방안에 테라스 형태로 바비큐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방안에 부착되어 독립된 공간으로 더 좋았습니다. 바비큐는 숯을 사장님께서 해주는데 2만 원 이었던것 같습니다. 저희는 날씨도 너무 덥고 아이들도 있어 힘들어서 바베큐는 따로 하지 않았고 동막해수욕장 근처에 멕시칸 치킨이 있어 시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성수기때는 미리 주문해야 합니다.
저희는 인원추가도 4인 기준으로 했는데 1인당 2만원 추가인데 이모가 놀러 오면서 인원 추가를 해야 했는데 1만 원에 흔쾌히 해주셨습니다.
사장님의 기분에 따라 다르겠지만 잘 이야기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아온수풀
유아 온수풀이 실외 수영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은 워터슬라이드가 있어서 내려올 때 조금 위험해 보여서 유아 온수풀에서 물놀이하는 것이 더 나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아 풀장은 물이 따뜻합니다. 56세 이하의 어린이가 이용하면 좋을 것 같고 물높이는 50cm 정도 됩니다. 옆에 나무도 있어서 햇빛 방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오후 56시쯤 에는 나무 그늘이 있어 햇볕도 덜 들어오고 좋았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태안 프라이빗 감동 숙소는 엘플레이트 풀빌라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느껴지시겠지만 단독 프라이빗 펜션이라서 개별 수영장과 정원을 통해 제대로 된 프라이빗 감동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 컨디션이 워낙 좋아서 이곳을 다녀가신 분들이 상당히 만족하는 후기를 많이 남겨놨습니다. 개인적으로 통유리로 되어 있는 방에서 인생 샷을 남기는 후기를 많이 봤는데 상당히 사진이 멋졌습니다. 저도 다음에 이곳을 방문해 보시면 꼭 남겨보고 싶습니다.
태안 엘플레이트 풀빌라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나 바로 예약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빨리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특히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는 만큼 조금이라도 망설이시면 요구하는 날짜에 예약이 힘드니 바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새 프라이빗한 감동 숙소를 예약하기가 너무 힘들지만 조금만 서두르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실외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펜션 실외 수영장이 워터슬라이드까지 있는 것에 깜짝 놀랐습니다. 키가 120cm 이상부터 이용가능 하다고 적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우리 7살 아들은 무서워서 못 타겠다고 해서 제가 신나게 탔습니다. 물의 수온은 그렇게 차갑지는 않았으나 온수는 아니었습니다. 온수는 유아 온수풀과 실내 수영장이 온수로 되어 있었습니다. 저희 7살 아들이 110cm 정도 키인데 다리가 닿지는 않았습니다. 물의 높이가 1m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어린이들은 구명조끼 입고 들어가야 될것 같습니다. 어린이 구명조끼도 옆에 비치되어 있고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저희는 아이들 구명조끼를 챙겨가기는 했지만 이런 사소한 것에 만족했습니다.
어린 자녀와 강화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강력추천합니다. 최근에는 펜션마다. 수영장이 갖춰져 있는 곳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수영장이 3개나 갖춰진 곳은 찾기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괜찮은 가성비 좋은 펜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린이들은 깔끔하고 유쾌한 숙소도 좋지만 물놀이하기 잘 되어 있는 곳이 최고의 펜션입니다. 위의 홈페이지 링크 남겼으니 요구하는 날자에 가격을 확인해 보세요. 업체 제휴가 아닌 개인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