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인플랜트 립살리스 뽀빠이 꽃

행인플랜트 립살리스 뽀빠이 꽃

모든 식물 들은 키우면 재미있기도 하고 이쁘기도 그러나 저는 잠깐 봄에만 꽃이 피고 잎이 생기고 가을이 되면 잎이 한 잎 두 잎 떨어져서 겨울이면 나뭇가지만 앙상하게 남는 것보다. 사계절 내내 푸른색을 뛰는 것이 보고 있다면야 눈도 편하고 좋더라고요. 다육식물 종류들은 어지간히 마를 때까지는 물을 안 줘도 죽지 않고 다시 살아난답니다.


카랑코에, 칼란디바 키울 때 주의사항물 주는 방법
카랑코에, 칼란디바 키울 때 주의사항물 주는 방법

카랑코에, 칼란디바 키울 때 주의사항물 주는 방법

카랑코에, 칼란디바의 과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첫번째 겉 흙을 만져보고 바짝 말라있거나, 잎을 만져 봤을때 힘이 없습니다.고 느껴질때 잎에 물이 닿지 않게 조심해서 물을 주면 됩니다. 다육식물이다보니 두껍다는 잎사귀와 줄기에 늘 수분을 저장하고 있어서 물을 항상 주면 줄기가 까맣게 되면서 썩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카랑코에, 칼란디바가 꽃을 피우기 위해서는 빛을 어느정도 차단시켜줘야 합니다.

따라서 해가 짧아지는 겨울철에 수려한 꽃을 피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의할 점은 햇빛을 잘 봐야 웃자라지 않기때문에 양지반양지에서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다육이를 키울 때 조심 해야 할 것들이 있나요?
다육이를 키울 때 조심 해야 할 것들이 있나요?

다육이를 키울 때 조심 해야 할 것들이 있나요?

첫번째로 대부분의 다육이들은 물을 많게 공급하면 병이들거나 뿌리가 썩어서 죽게됩니다. 물 공급을 하기 전 육안으로 다육이의 잎장을 확인하고 갈라짐 혹은 잎장의 형태가 쭈글쭈글해졌을 때 물을 종이컵의 반에 반정도만 공급을 해주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여름철 강한 햇빛에 오랜 시간 노출 될 경우 잎장에 화상을 입게 되어 잎장이 다. 떨어지고 줄기에 상처가 생기면 병들어 죽게 됩니다. 여름철 다육이 보관 장소는 반 그늘이 지는 장소를 선택 하시는게 좋습니다.

세번째로 한국의 썸머 장마철 즉 비가 많게 오는 축축한 날씨는 다육이에게는 치명적인 날씨입니다.

다육 야로수 번식하기
다육 야로수 번식하기

다육 야로수 번식하기

다육이 야로수 번식은 한 개만 심어놓고 그냥 계속두기만 해도 자라면서 그 몸에서 자꾸만 새끼들이 나오면서 위로 지속적으로 올라가면서 탑처럼 자라기도 하지만. 저는 세로 20cm 가로 18cm 큰 화분에 가득 채워서 키우기 위해 몸에서 나오는 싹들을 떼어내어서 옆에 흙에 심어 뿌리가 내려서 아래 사진처럼 개수가 많게 되었답니다. 이젠 저 런 상태에서 지속적으로 키울 생각입니다.

카랑코에, 칼란디바 분갈이 방법

마다가스카르가 원산지인 카랑코에, 칼란디바는 마른 자연환경을 좋아하기 때문에 분갈이 시 상토 70 펄라이트나 마사토를 30 배합쳐서 심어주면 과습도 예방할 수 있고 카랑코에, 칼란디바에게 최적의 자연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분갈이 순서는 첫번째 좋은 크기의 화분에 배수가 잘 되도록 배수망을 깔아주고 마사토를 깔아줍니다. 그리고 배양토를 올리고 카랑코에나 칼란디바를 포트에서 분갈이 화분으로 옮겨준 후 좋은 높이의 배양토로 덮어준 다음 마사토를 올려주면 됩니다.

꽃이 피지 않은 가지를 잘라 꺾꽂이합니다. 잎이 4쌍 정도 달린 가지를 깨끗한 가위나 칼로 잘라낸 후 맨 위쪽 잎 한쌍만 남기고 제거합니다. 잘라낸 가지는 23일 정도 그늘에 둡니다. 이 기간 동안 잘라낸 부분의 상처가 단단해져 박테리아가 침입하는 것을 억제합니다. 그리고 선인장용 흙에 꽂고 직사광선을 피하되 밝은 곳에 둡니다. 꺾꽂이하는 동안 흙이 마르지 않도록 물을 지속적으로 줍니다. 새로운 잎이 나타나고 잘 자라면 새로운 화분에 심으면 됩니다.

다육식물 야로수 물 주는 방법

야로수뿐만 아니라 다육식물들은 물 주기 할 때 다육이 화분보다. 큰 통에다. 다육화분을 넣어서 큰 통에 물을 채워서 다육이 화분이 아래에서 위로 물을 빨아올려서 위에까지 다. 젖어들게 하시면. 물주는 기간이 더 길어지고 식물도 안전합니다. 다육식물이 잎에 물이 고여서 머물러도 괜찮은 다육식물도 더러는 있지만. 다육식물 잎에 물이 고여서 머물면 잎이 무르면서 다육식물 자체가 죽는 것도 많으니 될 수 있다면야 안전하게 위에서 물을 주기보다는. 이시간부터 위로 물을 빨아올려서 위에까지 다.

젖어들게 하는 것이 제일 안전하답니다. 그리고 큰 통에 물을 채우실 때 다육화분으로 물이 넘쳐서 들어가지 않게 주의하시고. 물을 다육화분이 빨아들이면서 물이 적어지면 위로 적셔 올라오는 속도가 늦지만 오래 두면 결국엔 다.

다육 야로수 관리하기

다육식물 야로수는 추위에도 잘 견디고 더위에도 잘 살아주니 저는 봄 썸머 가을 겨울 사 겨절 내내 베란다에서 키우고 있습니다. 영화로 내리 가는 너무 차가운 겨울에는 베란다. 밖에 문만 닫아주고 여름에는 통풍이 잘되게 베란다.

연관 FAQ 항상 묻는 질문

카랑코에 칼란디바 키울 때 주의사항물 주는

카랑코에 칼란디바의 과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첫번째 겉 흙을 만져보고 바짝 말라있거나, 잎을 만져 봤을때 힘이 없습니다.

다육이를 키울 때 조심 해야 할 것들이

첫번째로 대부분의 다육이들은 물을 많게 공급하면 병이들거나 뿌리가 썩어서 죽게됩니다.

다육 야로수 번식하기

다육이 야로수 번식은 한 개만 심어놓고 그냥 계속두기만 해도 자라면서 그 몸에서 자꾸만 새끼들이 나오면서 위로 지속적으로 올라가면서 탑처럼 자라기도 하지만.

Leave a Comment

  • 카카오톡 PC버전
  • 임플란트 가격
  • 개인회생자 대출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