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총 정리

개인회생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총 정리

경기도는 경기도 신용 보장 재단을 중심으로 시중 은행권 거래가 어려운 저소득 서민과 저신용자 및 개인 회생자 분들에게 낮은 금리와 함께 승인률이 높은 대출 상품들을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경기도 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금융 버팀목 역할로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여러가지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담보력이 미흡한 지역 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서민 분들에 채무를 보증하게 함으로써 원활한 자금 융통으로 인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곳으로 오늘은 경기도 거주자 분들을 대상으로 저소득층 및 개인 회생자 지원 대출 가능한 곳 5곳과 신청 방법에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도닉소 대출

도닉소 대출

도닉소donixo는 대부업체로 다른 대부업체와는 다른 독특한 방식으로 대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도닉소는 일반 신용평가기관을 통한 대출심사가 아니라 자체 심사원으로부터 인터뷰를 통해 대출이 가능한지 판단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신청 후 입금을 받더라도 나이스 혹은 올크레딧과 같은 신용평가사에 대출정보가 등재되지 않기 때문에 시크릿대출이라고도 합니다. 최대 3,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으며, 개인회생 혹은 파산 경험이 있는 분들도 받아보실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KB 비상금대출 국민은행

KB 비상금 대출은 최근 나온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소득액이 없는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입니다. 다른 여러 비상금대출 상품들과 비교해봤을 때 금리도 나쁘지않고, 조건도 까다롭지 않아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한테 추천드리는 대출 상품입니다.

별도로 서류도 필요없고 모바일 어플인 KB스타뱅킹, 국민은행 인터넷뱅킹으로도 신청가능하기 때문에 단순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어떠한 방안으로 되나요?

엠에스아이대부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자유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중 선택하셔서 상환하시면 됩니다.

원리금균등상환은 월상환액은 크지만, 원금과 같이 상환하는 방식이고, 자유상환은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 때 완납하는 방식으로 월상환액은 원리금균등상환보다. 적습니다. 월상환액에 대한 부담여부를 확인하셔서, 고객님의 현재 자금상황에 맞게 다짐 하시면 됩니다.

우리 새희망홀씨2 대출

현재 직장에 다니시는 재직기간이 3개월이 되지 않아 정부지원대출 생각은 못하셨던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우리 새희망홀씨2 대출은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생활안정자금 대출로 중, 저신용자도 대출 가능한 일반적인 서민금융상품입니다. 은행에서는 해당 계층을 위한 다른 검토 기준을 두어 운영하기 때문에 재직기간이 3개월 미만인 분들도 최저 100만원~최대 3500만원까지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고정금리 vs 변동금리

고정금리는 고정된 금리로서 대출을 받을 때 금리가 만기까지 그대로 지속하는 금리 입니다. 만약 금리가 오를 경우 유리하며 반대로 금리가 하락하는 시기라며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변동금리 보다. 소폭 높은 금리로 고시됩니다. 일정 주기3,6,12개월마다. 변동되는 금리입니다. 금리가 하락할 경우 이자가 줄어들게 됩니다. 현재와 같이 금리가 하락하는 시즌에는 고정금리보다. 유리할 수 있습니다.

금리다짐 대출 팁 금리가 오르는 기간인지, 아니면 고정이 필요한 시점인지 이해하기 어렵다면 혼합금리를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혼합금리는 5년 고정 이후 변동으로 변동되는 상품입니다.

대출 상환 금액 Tip

대출 상환은 대출금리가 높은 대출 상품부터 상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리가 높은 상품부터 갚아야 이자를 빠르게 줄일 수 있습니다. 같은기간 대출을 받았어도 5 대와 3 금리라면, 2 수준의 금리를 더 내는 상품이 갚아져야 이자상환액도 줄어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목표를 첫번째 금리가 높은 대출 상품부터 갚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체로 3금융권 2금융권 1금융권 상품 순으로 금리가 높습니다. 그리고 대출을 상화사하게 되면 신용점수도 상승하게 되니, 추후 금리 인하 요구권을 활용할 수 도 있습니다.

만약 대출이 더 필요하시다면 대환대출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대한 1 금융권 상품 혹은 정부지원 대출 상품으로 갈아탈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규 대부업체 등록 확인방법

위 내용들은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 중에서도 대출이 잘되는 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와 다르게 정규 등록이 안된 대부 업체의 경우 불법 사금융이라 볼 수 있습니다. 41. 금융감독원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금융감독원에서 정규 대부업체 등록 현황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오른쪽 상단에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자 선정 현황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42. 한국대부금융협회 대부업체 등록현황 한국대부금융협회에 등록된 대부등록업체가 아닌 경우라면 대출 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반드시 등록현황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도닉소 대출

도닉소donixo는 대부업체로 다른 대부업체와는 다른 독특한 방식으로 대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KB 비상금대출 국민은행

KB 비상금 대출은 최근 나온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소득액이 없는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환방법은 어떠한 방안으로

엠에스아이대부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자유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 중 선택하셔서 상환하시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