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운동 순서 웨이트 트레이닝, 헬스 기초 운동 순서부터

기본 운동 과정 웨회 트레이닝, 헬스 기초 운동 순서부터

살을 빼는데 왜 얼굴부터 빠질까요?내가 제외된 싶은 곳은 뱃살이랑 허벅지인데… 가장 빼기 싫은 얼굴, 가슴 살을 포기하면서까지살을 뻬야할까요? 촛농처럼 녹아버릴까봐.. 무서워요 왜 살이 빠지는 순서가 있는걸까요? 살이 빠지는 순서와왜 그 순서데로 살이 빠지는지 남자 여자는 왜 살이 빠지는 순서가 다른지알아보겠습니다. 얼굴 → 가슴 → 뱃살 → 허벅지 → 엉덩이 맙소사 입니다. 얼굴살은 나이 들수록 지키는게 중요한데 말이죠 왜 얼굴부터 살이 빠지는지의 이유는 ”근육과 지방”의 양이 크게 좌우 합니다.


뱃살을 두드러지게 빼기 어려운 동기 3가지
뱃살을 두드러지게 빼기 어려운 동기 3가지

뱃살을 두드러지게 빼기 어려운 동기 3가지

1. 지방층과 내장지방도 같이 빼야해서우리들이 뱃살을 빼려할 때 눈에 보이것은 뱃살을 빼는데 집중을 하는데요.뱃살을 빼려면 지방층 뿐만 아니라 내장 지방도 같이 빼야 합니다. 참고해서 내장 지방은 심장, 간, 췌장 등 중요한 내장 기관 주변에 쌓여있습니다. 2. 남/여 호르몬의 영향뱃살을 빼기 어려운 근본적인 동기 중에 남자-여자에게 나오는 호르몬도 원인이 됩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에스트로겐 수용체가 많은데 이게 복부 지방으로 쉽게쌓일 수 있으며남성은 테스토스테론때문에 복부 지방이 더 쉽게쌓일 수 있습니다.

”여성의 에스트로겐”여성 배의 지방층을 생성하려면 영향을 주는 에스트로겐은 신체의 대사 속력을 조절하려면 영향을 끼칩니다. 이 에스트로겐은 복부 지방세포에 있는데요, 신체 대사가 저하되면 에스트로겐 수준이 낮아지면서 복부 지방이 더 쉽게축적 될 수 있는겁니다.

생각하지 마세요. 그게 성공의 비결입니다.
생각하지 마세요. 그게 성공의 비결입니다.

생각하지 마세요. 그게 성공의 비결입니다.

생각하지 마세요. 생각하지 마세요. 운동을 시작한 이후에는 다른 생각은 하지 마세요. 전적으로 내 몸에만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전적으로 오늘 내가 하기로 한 운동에만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운동을 시작한 이후에는 이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생각하지 마세요. 생각하지 마세요. 근육통에 집중하시고, 관절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근육통이 느껴진다는 것은 지금 운동이 되면서 있다는 것입니다. 좋은 일입니다. 내가 견딜 수 있는 정도의 근육통은 정말 좋은 것입니다.

이 고통에서 보람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되면, 그때부터 정말 운동이 되는 것입니다. 언젠가부터는 그 고통이, 텐션이, 펌핑이 ”맛있다”고 느껴집니다. 처음 에스프레소 커피를 마실 때처럼, 초기에는 그 쓴맛이 도저히 받아들여지지 않다가, 몇 번 에스프레소를 맛보고 나면, 그 짙은 향과 맛이 없는 커피는 커피로 느껴지지 않는 것처럼 말입니다.

유산소 운동과 근손실

이론적으로는 공복 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지방을 태우는 것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간단히 설명해서 몸의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중에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경우 탄수화물 -> 지방 과정 위특히 몸에서 소비가 되면서 무산소 운동을 하는 경우 탄수화물 -> 단백질 과정 위특히 몸에서 소비가 된다고 기억해두시면 됩니다. 물론 정의롭게 이렇게 소비가 되는 것은 아니고 특히 소비되는 순서라고 주의해서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랫풀다운은 몸의 천연 코르셋입니다. 당신의 체형을 바꿉니다. 10*4회.

렛풀다운은 10회씩 4회를 합니다. 렛풀다운은 공중에 매달려 있는 봉을 내 가슴까지 끌어 내리는 운동기구입니다.

렛풀다운은 기본적으로 몸의 체형을 잡아주는 등 운동입니다. 렛풀다운이 익숙해 지고 나면, 허리가 서고, 등이 펴지며, 가슴이 펼쳐집니다. 가슴을 펴겠다고 가슴운동을 집중적으로 하면, 생각보다. 가슴이 펴지지 않습니다.

근육은 본질적으로 수축된 상황을 좋아합니다. 가슴근육이 커지면 운동할 때는 가슴이 커지는 느낌이 들지만, 운동 후에는 오히려 가슴이 운동할 때만큼은 넓게 느껴지지 않거나, 그런 모양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등운동을 안했기 때문입니다. 렛풀다운을 통해서 등근육을 키우면 이 근육이 온 몸의 코르셋 역할을 합니다. 근육의 수축하려는 속성 때문에 허리를 당기고, 등 당기고, 가슴을 뒤쪽에서 당깁니다.

마치며

유산소 운동에 대해서는 제가 설명해드린 부분도 논란이 아직 있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제가 설명해드린 의도 정도면 그래도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 부분이고 또한 다소 근손실을 그나마 방지할 수 있는 다소 안정된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필요없이 많은 강도와 운동시간, 그리고 과한 유산소 운동은 오히려 근손실이 생길 수 있고 운동효과를 떨어뜨릴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면 좋겠습니다. 어떤 것이든 과한 것은 미흡한 것만도 못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 클릭에서 나오는 소소한 수익으로 운영되면서 있습니다. 자동 광고 설정을 해 둔 상태로 의도치 않게 보기 싫은 광고가 많게 나왔을 수도 있습니다.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잠깐의 여유를 가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묻는 질문

뱃살을 두드러지게 빼기 어려운 이유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생각하지 마세요. 그게 성공의

생각하지 마세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유산소 운동과 근손실

이론적으로는 공복 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지방을 태우는 것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