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구 수민동 약국 추천 좋아요 7곳

동래구 수민동 약국 추천 좋아요 7곳

동래구 수민동에 위치한 약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약국은 우리 생활 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건강과 복지를 위한 필수 지점입니다. 수민동에 위치한 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편리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국은 다양한 의약품을 보유하고 있어, 약사의 정확한 안내와 조언을 통해 환자들에게 신뢰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 약국을 방문하면 원하는 의약품을 구매하고,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건강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명인약국소개

안녕하세요, 동래구 수민동에 위치한 명인약국입니다. 우리 약국은 충렬대로428번길 31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동네 사람들에게 다양한 약물 및 건강 관련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명인약국은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약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약물의 품질과 안전성을 중요시 여기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약사들이 항상 현장에 있어, 고객들의 건강상 문제에 대해 상담과 조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명인약국은 다양한 약물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복용편의성을 높인 주사제, 일회용용기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약물 복용 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꼼꼼히 설명하고, 약물 상호작용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고 있습니다.

명인약국은 동네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약물에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하세요. 명인약국은 항상 여러분의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렬대로428번길 31가에 위치한 명인약국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imgCaption0

2. 새하나약국소개

새하나약국은 부산 연제구 과정로에 위치한 약국으로, 친절하고 박학다식한 약사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업체명은 새하나약국이며 주소는 부산 연제구 과정로 126 청호빌딩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 약국은 병원 처방전 조제뿐만 아니라 일반의약품, 동물약품, 건강기능식품, 의약외품 등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습니다. 저희 새하나약국은 가족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한 상담과 1:1 맞춤 복약 지도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욕창, 상처치유 세트와 보호대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약국 바로 옆에는 넓은 무료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주차에 불편함을 겪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저희 새하나약국을 방문해 주세요.

imgCaption0

3. 신제일약국소개

동래구 수민동신제일약국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약국은 부산 동래구 안남로 23에 위치한 보림프라자 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리 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신제일약국은 다양한 의약품과 건강 보조제를 보유하고 있어, 건강에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약사들이 항상 웃는 얼굴로 환자들을 맞이하며 친절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약물 복용을 위해 알약 분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약물 상호작용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기초 건강 검진 서비스도 제공하여 지역 주민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 약국은 지역 주민들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항상 최선을 다해 건강한 삶을 지원하겠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방문하시거나 전화로 문의해주세요. 수민동신제일약국이 항상 여러분의 건강을 지킵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4. 드림i약국소개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드림i약국입니다. 병의원 처방조제, 일반약 및 동물약을 취급하는 약국으로, 약국에 없는 약의 경우에는 미리 연락 주시면 주문 가능합니다. 저희 약국은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100번길 25에 위치하고 있으며, 드림하우스 1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래구 미남역 8번 출구에서 약 260미터 떨어진 세화병원 옆에 있습니다. 문의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051-505-5058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5. 하얀약국소개

동래구 수민동에 위치한 하얀약국은 매일매일 동네 사람들의 건강을 돕기 위해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약국은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하고 전문적인 의약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얀약국은 경험 많은 약사들로 구성된 전문가 팀이 있어 제품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해드립니다. 또한, 고객의 다양한 상담에 세심하게 응대하여, 약물의 복용법이나 부작용 등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약국은 최신 기술을 적용한 현대적인 시스템으로 고객의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약물 상호작용을 파악하여 부작용을 방지하며, 개인 맞춤형 건강 상담을 제공합니다. 우리 약국은 고객의 건강을 위해 항상 함께하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수민동에 거주하는 동네 사람들께서는 저희 하얀약국을 찾아오시면 정확하고 안전한 의약품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소는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467가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지 친절하게 고객을 맞이하고 상담해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 약국은 항상 고객의 건강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동네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imgCaption0

6. 공감약국소개

공감약국은 부산 동래구 금정마을로에 위치한 약국입니다. 저희 약국은 병의원 처방조제, 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동물약에 관련하여 상담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약국에서는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네이처스팜에서는 마이타민업, 마이타민하이, 리퀴드씨엠, 레드마임, 락토비타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셀티아이에서는 셀티아이키즈, 셀티아이맘, 셀티아이 베이비, 셀티아이 골드, 50+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셀로맥스에서는 튼튼시럽스틱, 어린이 튼튼시럽, 키즈오메가 3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NQNA에서는 엠드림리퀴드, 도담키즈드림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저희 약국에서는 팜스 학회약과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공감약국에서 여러분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상담해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mgCaption0

7. 메디칼약국소개

동래구 수민동메디칼약국입니다. 저희 약국은 부산 연제구 과정로 218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약국은 동네 사람들에게 트러블 없이 원할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약물 조제, 처방전 발급, 건강 상담 등을 포함한 약국 업무 전반을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약국 내부는 청결하고 안전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매우 친절하고 전문적인 약사와 직원들이 항상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품 다양성과 품질에도 신경을 쓰고 있으며, 최신 의약품 정보와 약효에 대한 근거를 기반으로 정확한 약물 상담을 해드립니다.

더불어, COVID-19 대응을 위해 철저한 방역 조치를 하고 있으며, 마스크 착용과 손 세정제 사용 등의 안전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동네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동네 사람들께서 저희 약국을 찾아주셨으면 합니다.

동래구 수민동메디칼약국은 항상 동네 사람들의 신뢰와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시어 건강에 필요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약국은 의약품을 판매하고 약물 정보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보통 의사나 약사가 직접 운영하며, 일반적으로 약국은 의약품, 보조기기, 건강 관련용품 등을 판매합니다. 또한 처방전에 기재된 약물을 제조하고 조제해주는 역할도 합니다. 약국에서는 환자에게 약물 사용 방법, 부작용, 상호작용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올바르고 안전한 약물 사용을 도와줍니다.

약국 FAQ

Q. 약국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약국은 의약품 판매, 처방전 발급 및 상담, 건강관리용품 판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약국에서는 예방접종 및 혈압 측정 등의 기본적인 의료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고객들이 건강에 관한 질문이나 조언을 원하신다면, 약국의 약사나 의약품 전문가들은 항상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Q. 어떤 의약품을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A. 약국에서는 일반적인 경구용 의약품부터 외용제, 소아용 의약품, 비타민 및 영양제, 피부관리용 제품 등 다양한 의약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한 의약품은 처방전이 필요한 경우도 있으므로, 관련 규정에 따라 의사의 처방을 받아야 합니다.

Q. 약국에서 상담이 가능한가요?

A. 네, 약국에서는 의약품에 관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약사나 약국의 전문 직원들은 안전하고 효과적인 약물 사용에 관한 궁금증이나 부연 설명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건강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건강에 대한 질문이나 우려사항이 있는 경우, 약국을 방문하여 전문가의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