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성산구 가음정동 약국 추천 소개 5곳

창원시 성산구 가음정동 약국 추천 소개 5곳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창원시 성산구 가음정동에 위치한 약국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약국은 우리 생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으로, 질병 예방, 진단, 치료,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런 약국들 중에서도 가음정동에 위치한 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의약품 지식과 친절한 상담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그 약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오렌지약국소개

가음정동 오렌지약국입니다. 저희 약국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16번길 11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저희 약국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음정동 오렌지약국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의약품과 건강보조제를 판매하는 약국입니다. 우리 약국은 항상 고객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약국은 신속하고 정확한 처방전 체크와 약물 상호작용 체크를 통해 안전한 약물 복용을 돕고 있습니다. 약물 복용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면 전문 약사들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또한, 저희 약국에서는 온라인 예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약물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집에 약이 부족한 경우 배달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가정용 응급처치 기기와 생활용품도 판매하고 있어 더욱 생활의 편리함을 높여드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약국은 환자의 개인정보를 철저히 보호하며, 안전한 거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창원시 성산구 가음정동에 위치한 오렌지약국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도모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약국을 믿고 찾아주시면 정성어린 서비스와 안전한 약물을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2. 창원약국소개

창원약국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에 위치해 있으며, 상남지역처방전과 보건소 처방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동물의약품 (심장사상충약, 넥스가드, 하트가드, 프론트라인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더파르마, LSK팜스임상영양학회, 네이쳐스팜 (마이타민, 리퀴드씨엠), 셀로맥스, 셀티아이, 듀오락, 엔큐엔에이, 글루타셀, 시프겔 등의 제품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창원지역사랑상품권 (지류, 제로페이)이 가능하며, 임산부바우처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창원약국의 연락처는 055-267-6067입니다. 귀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창원약국에서 언제든지 약물 및 건강에 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하실 때는 주소로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3. 인화약국소개

가음정동 인화약국입니다. 저희 약국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대암로 40-14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웃들께서는 우리 약국에 대해 잘 알고 계시나요? 가음정동 인화약국은 동네 사람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약국은 보건교육 활동, 건강강좌, 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확하고 빠른 약물 정보와 조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웃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저희 약국은 항상 열정과 전문성으로 이웃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상담 부탁드립니다. 이웃들과 함께 건강한 동네를 만들어 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4. 메디칼큰온누리약국소개

메디칼큰온누리약국은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664에 위치한 약국입니다. 업체명에는 이미 창원이라는 도시명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멘트는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메디칼큰온누리약국은 창원 시민분들께 친절함과 감동, 그리고 건강을 전달해 드리는 약국입니다. 운영 시간은 아침 7시 30분부터 저녁 11시까지로, 연중무휴로 고객님들의 이용을 편리하게 해 드립니다. 저희 약국은 주변 이웃들의 건강과 편의를 위해 처방조제 및 일반의약품, 의약외품, 동물의약품 등 다양하고 질 좋은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이웃들의 질환 치료와 예방, 그리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항상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약국이 되겠습니다.

imgCaption0

5. 아나파약국소개

가음정동에 위치한 아나파약국을 소개해드릴게요. 아나파약국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서로 54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나파약국은 신뢰성 높은 약국으로 많은 동네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약국은 건강과 질병, 그리고 약물 등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약사와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항상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정확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나파약국에서는 다양한 약품과 의약품을 판매하며,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상담도 진행합니다. 약품의 작용 원리, 효능과 부작용, 복용 방법 등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약국의 위치는 서울아동병원 가까이에 있어서 접근하기도 편리하며, 자동차와 대중교통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나파약국은 항상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성껏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아나파약국의 직원들은 언제나 유익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가음정동에 계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아나파약국을 찾아주세요. 건강을 위한 필요한 약물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 아나파약국에서 항상 고객 여러분의 건강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약국은 의약품을 판매하고 사람들에게 처방전에 따른 약물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약국은 일반적으로 약사가 작업하며, 고객들의 건강과 관련된 질문에 답변하거나 조언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약국에서는 또한 일반 의약품 외에도 비타민, 보충제, 건강 관련 제품 등 다양한 건강 관련 상품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많은 약국은 편의를 위해 온라인으로도 의약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약국은 24시간 운영되며, 응급 상황이나 밤중에 필요한 약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약국은 사람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개선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약국 FAQ

Q.약국에서 어떤 직원들이 일하나요?

A.약국에서는 약사, 조제사, 또는 약제사 등의 직원들이 일합니다. 약국은 고객에게 약제를 안전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여러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약국에서 어떤 역할을 하나요?

A.약국은 직접 환자와 상호 작용하여 약물 처방과 주문, 준비 및 조제를 수행합니다. 또한 환자에게 약물 사용에 대한 교육 및 조언을 제공하며, 약에 대한 정보를 관리하고 모니터링합니다.

Q.약국에서 필요한 자격 요건은 무엇인가요?

A.약국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약사 자격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조제사나 약제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는 경우에는 약국에서의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됩니다. 자격증 취득 후에는 꾸준한 교육과 자기 개발이 필요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