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상동 약국 추천 안내 6곳

부천시 상동 약국 추천 안내 6곳

부천시 상동에 위치한 약국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으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의약품과 건강용품을 판매하며, 약사들은 항상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목표는 지역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것입니다. 약국은 매일 정해진 시간에 운영되며, 모든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박약국소개

박약국은 경기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 293 LT타워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 약국은 365일 내내 영업을 하며, 평일은 9시부터 20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는 9시부터 18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또한, 박약국은 임산부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는 약국입니다. 저희 약국은 동물에게 필요한 약물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상충, 피부 질환, 설사, 관절염, 무좀 등에 대한 치료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물 지상에는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박약국은 1호선 중동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부천여고 정류장과도 가까워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또한, 상동시장의 남문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상권에 약국의 위치를 찾기도 쉽습니다. 박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약물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imgCaption0

2. 푸른솔약국소개

부천시 상동에 위치한 푸른솔약국입니다. 저희 약국은 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113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와 편리성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선, 저희 푸른솔약국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적인 약사와 약물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안전한 약물을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질병 예방을 위한 다양한 상담과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의 건강한 삶을 도와드립니다.

또한, 저희 약국은 다양한 의료용품과 보조기구를 구비하고 있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만성질환자와 노인분들을 위한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필요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부천시 상동푸른솔약국은 신뢰와 편의를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약물 관련 문의나 건강에 관련된 질문이 있으시다면, 저희 약국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푸른솔약국에서는 항상 고객 여러분을 환영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3. 아라약국소개

아라약국입니다. 우리 약국은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80에 위치하고 있어요. 상동역 4번 출구에서 나와서 부천서울여성병원 정문 왼쪽으로 가면 버스정류장 앞에 우리 약국이 있답니다. 우리 약국에는 인근의 병의원에서 사용되는 전문의약품뿐만 아니라 일반의약품과 동물의약품도 구비되어 있어요. 또한, 복용 중인 의약품에 대한 상담이나 영양상담도 가능합니다.

imgCaption0

4. 전원약국소개

부천시 상동전원약국은 부천시 상동에 위치한 신뢰할 수 있는 약국입니다. 우리 약국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 있는 약사와 친절한 직원들이 함께 일하며, 고객들에게 신뢰와 안정을 주는 약국이 되고자 합니다.

상동전원약국은 다양한 약물 및 의약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특정 요구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상담과 약물 관리를 통해 약물 복용의 효과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약국은 병원 및 의료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환자들의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의약품 지급과 함께 약물 복용 방법 및 부작용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며, 환자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항상 신중함을 기하고 있습니다.

우리 약국은 부천시 상동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인천 부평구 후정동로 21 화령빌딩입니다. 상동지역 주민들에게 편리한 위치에 있어 약물 및 의약품의 구매와 약사의 조언을 얻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부천시 상동전원약국에서는 모든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언제나 환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천시 상동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상동전원약국을 찾아주시면 정성으로 모시겠습니다.

imgCaption0

5. 시원약국소개

시원약국은 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87에 위치한 약국입니다. 앞에 있어서 편리하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업체에서는 인근병의원 처방조제 및 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의약외품, 동물의약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네이버 톡톡을 이용해주세요. 시원약국은 연중무휴로 오픈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정성을 다해 봉사하고자 합니다. 필요한 제품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6. 이강약국소개

이강약국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 171에 위치해 있으며, 부천시청역 2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약국입니다. 이강약국은 피부과, 통증과, 치과, 내과 등 다양한 분야의 조제전문약국으로, 전자동클린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빠르고 정확한 약물 조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셀메드와 셀로맥스 등 다양한 제품도 취급하고 있으며, 동물의약품과 다양한 일반의약품, 영양제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강약국은 항상 동네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해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강약국은 석천로 상에서도 쉽게 찾아올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약국은 의약품과 의료 용품을 판매하고, 처방전에 의한 약물 제공, 조제, 상담을 하는 곳입니다. 병원과 협력하여 환자에게 필요한 약을 제공하며, 종류에 따라 일반 약국과 병원 약국 등이 있습니다. 약국에서는 의약품의 안전성과 효능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올바른 복용 방법과 부작용 등에 대한 안내도 제공합니다. 또한, 건강에 관한 조언이나 의료 용품 판매, 예방 접종 서비스 등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약국 FAQ

Q. 어떤 약국에서 어떤 의약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A. 약국에서는 일반적으로 처방전이 필요한 의약품과 처방전이 필요 없는 일반 의약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문 약사가 상담을 통해 필요한 의약품을 추천해줄 수도 있습니다.

Q. 약국에서 처방전을 준비하는데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

A. 보통 약국에서 처방전을 준비하는 데는 10~15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약국의 혼잡도나 처방전의 내용에 따라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미리 약을 복용할 수 있는 시간을 고려하여 처방전을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약국에서 약을 구매하려면 어떤 정보를 제공해야 하나요?

A. 약을 구매하려면 개인정보와 함께 해당 약의 이름, 용량, 수량 등을 약사에게 알려주어야 합니다. 또한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처방전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약사는 해당 정보를 기반으로 약품을 안전하게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