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회천1동 약국 추천 좋아요 7곳

양주시 회천1동 약국 추천 좋아요 7곳

오늘은 양주시 회천1동에 위치한 약국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회천1동은 양주시의 주요한 동네 중 하나로, 거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약국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이 지역의 약국들을 소개해드리지만, 목록리스트를 언급하지는 않을 거예요. 그렇다면, 함께 약국들을 살펴보시죠.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청춘약국소개

청춘약국은 경기 양주시 화합로 1339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약국은 병의원에서 처방된 약뿐만 아니라 일반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동물의약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JH바이오, NQNA, 네이쳐스팜과 같은 학회약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께는 저희 약국에서 신뢰성 있는 약품과 전문적인 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필요한 제품을 손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 필요하신 약물이나 건강 관련 제품이 있다면 언제든지 저희 청춘약국을 찾아주세요. 필요한 약물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제공하여 건강한 삶을 돕고자 합니다.

imgCaption0

2. 참약사양주큰사랑약국소개

양주시 회천1동에 위치한 참약사양주큰사랑약국이라고 합니다. 저희 약국은 경기 양주시 화합로 1481 1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주변에 사시는 동네 사람들께도 저희 약국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저희 약국은 지역사회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험 많은 약사들이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주어 고객들의 건강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양주시 회천1동에 사시는 분들께서는 저희 약국을 이용하시기에 편리한 위치에 위치해 있답니다. 약국까지 오실 때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주변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어요.

모든 종류의 약품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의약품의 품질과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검사와 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상담도 언제든지 환영하니까, 얼마든지 문의해주세요.

저희 참약사양주큰사랑약국은 양주시 회천1동지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약국입니다. 꼭 필요한 약을 구하시거나 건강에 관련된 문제가 있을 때 저희 약국을 방문해주시면 정성과 전문성으로 성실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양주시 회천1동에 계시는 분들의 건강을 함께 지켜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3. 옥정중앙약국소개

경기 양주시에 위치한 옥정중앙약국입니다. 우리 약국은 모든 병원의 처방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타민과 리퀴드씨엠키즈와 같은 영양제, 동물의약품, 그리고 셀메드, 듀오락, 셀티아이와 같은 제약품도 취급합니다. 한방약과 일반의약품, 의료기기도 다양한 종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많은 이용 바랍니다.

imgCaption0

4. 가까운약국소개

가까운약국은 경기 양주시 화합로 1493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 약국은 한국병원 처방과 일반의원 처방을 전문으로 조제합니다. 또한, 일반약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상담과 주문을 받으며, 혈합과 당뇨병 소모성 재료에 대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특히 관절 질환과 관련된 상담도 전문적으로 진행합니다. 가까운약국은 동네 사람들에게 안심하고 의약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약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어려운 건강 문제에 직면하셨다면, 가까운약국으로 방문하여 전문적인 조언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 양주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정보일 것입니다.

imgCaption0

5. 정문약국소개

정문약국은 경기 양주시 화합로 1493 1층 105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학병원과 일반병원의 조제 전문 약국으로, 일반약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상담과 주문을 환영합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정문약국을 알리고, 약과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저희 약국을 찾아주세요! 필요한 약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문의나 주문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저희 정문약국은 항상 친절하고 신속하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문약국은 지역 사회의 건강을 함께 지켜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imgCaption0

6. 강남참약국소개

강남참약국입니다.

양주시 회천1동에 위치한 저희 강남참약국은 지역 주민들에게 안정적이고 편리한 의약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약국은 양주시 옥정로 226 1층 103호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아침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정기적으로 영업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저희 약국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처방전처방, 의약품 판매, 상담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비타민, 건강식품, 화장품 등의 상품을 다양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고자 합니다.

지역에서 오래된 약국으로서, 저희 강남참약국은 항상 고객의 의료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들께서는 언제든지 친절한 프로페셔널들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으니, 질문이나 요청이 있으시면 망설이지말고 상담해주세요.

강남참약국은 지역 사회와의 교류와 상생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회천1동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저희 강남참약국의 서비스를 안전하고 신뢰있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남참약국 드림.

imgCaption0

7. 365시티약국소개

양주시 회천1동에 위치한 365시티약국입니다. 저희 약국은 경기 양주시 화합로 1363 아트시티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65시티약국은 회천1동에 사는 이웃들에게 편리함과 신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우리 약국은 정확하고 신속한 처방,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약품 및 의약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 약국에서는 각종 질병의 치료를 위한 약물뿐만 아니라 건강 유지를 위한 비타민 및 영양제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365시티약국은 친근한 분위기와 전문적인 약사가 함께하는 곳으로, 언제든 여러분의 건강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상담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회천1동에 사시는 분들께서는 저희 약국을 찾아주시면 정확하고 안전한 의약품과 친절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약국은 주변 이웃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양주시 회천1동 365시티약국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약국은 의약품을 판매하고 조제하는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의사 또는 약사가 처방한 약을 제조하거나, 공개 판매하는 일반 의약품을 판매합니다. 약국은 환자의 건강과 복지를 촉진하기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비타민, 보충제, 일반 건강용품 등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약국에서는 조제된 약뿐만 아니라 의약품에 대한 정보와 조언을 제공하며, 마스크, 건강식품, 화장품 등의 제품도 판매합니다.

약국 FAQ

Q.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약을 구입할 수 있나요?

A. 약국에서는 일반적으로 처방전이 없이 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약은 처방전 없이 판매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약국에 방문하기 전에 구입하고자 하는 약이 처방전이 필요한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약국에서 자가진단키트를 구매할 수 있나요?

A. 약국에서는 일반적으로 자가진단키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가진단키트는 혈액 검사, 혈당 측정, 임신 검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며, 약국에서 상담을 통해 필요한 키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Q. 약국에서 처방전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A. 약국에서는 일반적으로 처방전을 발급하지 않습니다. 처방전은 의사나 병원에서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약국에서는 처방전의 내용에 따라 약물을 조제하여 드릴 수 있으니 처방전을 받으신 후 약국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