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탁상용 미니 선풍기 베스트 추천

무선 탁상용 미니 선풍기 베스트 추천


본문
본문

본문

휴대용 에어컨의 혁신, Coolify 2S
휴대용 에어컨의 혁신, Coolify 2S

휴대용 에어컨의 혁신, Coolify 2S

매년 반복되는 무더위에 필수가 되 버린 휴대용 냉방장치. 오늘은 정교한 디자인이 돋보이것은 목에 걸고 다니는 상쾌한 휴대용 선풍기 에어컨, COOLIFY 2S를 소개해 드리도록 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은 TORRAS라는 회사에서 출시했다. 목에 착용하는 새로운 에어컨으로, 어디서나 시원하고 상쾌하게 해줍니다.

밤에 선풍기를 틀면 몸에서 벌어지는 일
밤에 선풍기를 틀면 몸에서 벌어지는 일

밤에 선풍기를 틀면 몸에서 벌어지는 일

호흡기 알레르기 밤새 선풍기를 틀고 자면 호흡기 질환이 생기거나 악화될 수 있습니다. 선풍기의 바람은 비교적 차고 건조한데, 낮 동안 실외 온도에 적응했다가 밤새 선풍기 바람에 노출된다면 호흡기 점막이 건조해지면서 면역력도 떨어지게 됩니다. 이런 상태에서 선풍기 바람을 타고 실내 오염물질이 유입된다면 목이 붓는 것과 같은 알레르기 반응을 겪을 수 있습니다. 애초에 호흡기가 안 좋았거나 천식을 앓던 인원은 급성 호흡곤란까지 겪을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피부 건조 마른 바람이 당연히 피부에 좋을리가 없겠죠. 선풍기 바람은 호흡기와 비슷한 방식으로 피부에 악영향을 끼칩니다. 첫째 선풍기 바람을 쐬게 되면 땀이 증발하면서 피부 본연의 수분을 뺴앗기는데, 수분 대신 유분이 많아지면 트러블이 발생하기가 쉽습니다.

위들린 에어쿨러 냉풍기 성능

성능은 3절차 바람소리 3절차 바람선택으로 디테일합니다. 물론 물을 넣으면 더욱더 시원하구요물 보충은크기가 4리터라서 하루 이틀정도 물보충이 거의 필요없습니다 물보충하러 왔다갔다. 안해서 좋습니다. 소음은 소음이 아예 없지 않아 민감하신 분은 신경이쓰일 수 있으나 선풍기정도 수준 입니다. 바람소리가 생각보단 시끄럽잖아요 ~~~타이머머는 1시간씩 누를 수 있게 되었고 7시간 설정이됨 잠잘때 가장 많이 사용할것 같습니다.

외관은 미니 에어컨처럼 겼습니다 물을 공기로 만들어 주위의 온도를 떨어뜨리는 기화냉각방식으로 상쾌한 바람을 만듭니다. 윗면의 조작부는 냉풍설정, 바람세기, 회전설정, 바람종류이같이 것들을 선택할수 있는 버튼이 있고 리모컨으로도 조작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고냥이 대리석, 쿨매트, 얼린 페트질병 이용

위의 사진처럼 고양이가 신발장에 누워있거나 온도가 낮은 곳을 찾아 누워있는 걸 본 적이 있으신가요? 그 이유는 고양이들은 더울 때 체온을 낮추려 상쾌한 장소를 찾아가는 습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집안에 상쾌한 공간을 마련해 주는 것도 더위예방법 중에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파는 자그마한 대리석 혹은 쿨매트를 바닥에 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고, 집에 남은 페트질병 안에 물을 담아 얼린 후 수건으로 말아 제대기오염 준다면 고양이와 강아지의 체온을 낮추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발바닥 색상 및 체온 변화

격렬한 놀이 후에 고냥이 발바닥 색깔을 본 적이 있으신가요?

과격한 운동을 했거나 고양이가 긴장을 하면 보통 코와 발바닥 색깔이 변합니다. 특히 발바닥이 뜨거워지고 색이 진해집니다. 이때 시간이 지나도 진한 색이 유지되고 발바닥을 만졌을 때 평소보다. 많이 끓는 것이 느껴진다면 더위를 먹은 증상 중 하나에 해당하기 때문에 실내온도를 조절하거나 수건으로 감싼 아이스팩을 이용해서 체온을 낮춰주는 것이 좋습니다.

선풍기 활용 및 에어컨 적정온도 유지

고양이와 강아지 모두 상쾌한 공기를 좋아합니다. 따라서 선풍기를 틀어주거나 에어컨을 실내적정온도인 28도로 하루종일 유지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종일 실내 에어컨을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외출 시에 가장 열기 나는 시간 때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 정도까지만이라도 미리 예약을 설정하여 상쾌한 공기를 만들어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해서 외출 후 집에 돌아와 에어컨을 아주 낮은 온도로 설정할 경우, 심한 온도 차이로 인해 고양이(및 강아지)의 호흡기 이상증상과 함께 면역력이 떨어져 여름감기에 걸릴 수 있습니다.

가잘하는 바로 그 한 실내 적정온도를 유지하고, 어쩔 수 없이 낮은 온도로 설정한 경우, 따뜻하게 있을 수 있는 공간(침대보 등)을 제대기오염 주면 좋습니다. (*사용전후로 환기는 필수입니다.

충분한 수분보충

식욕이 떨어지는 여름철, 음수량에 주의하지 않으면 고냥이 탈수증상이 쉽게찾아올 수 있습니다. 상쾌한 물을 여러 장소에 배치해 공급해주어야 하고 또 빈번히 갈아주어야 합니다. 물에 얼음을 띄어서 서늘하게 주는 것도 좋습니다. 수분을 보충해 주기 위해 이전 블로그 ”고냥이 과일” 글에서 언급했던 수박을 주는 것도 고냥이 수분보충의 한 방법입니다. (※ 이때 수박씨는 분명히 제거해야 합니다. 또 과한 급여는 설사의 원인이 되니 한 스푼 정도면 충분합니다.

) 지금까지 썸머 시기 고냥이 더위증상과 더위예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위에는 부족하지 않았지만 여름철에는 열기 나는 열기로 인해 음식이 변질되기 쉽습니다. 혹여나 고양이가 변질된 음식을 먹을 경우 구토 및 설사를 할 수 있기에 음식물 급여에 각별한 조심을 필요합니다. (하루 3회 이상 설사를 할 경우 병원검진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본문

휴대용 에어컨의 혁신, Coolify 2S .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대용 에어컨의 혁신, Coolify

매년 반복되는 무더위에 필수가 되 버린 휴대용 냉방장치.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밤에 선풍기를 틀면 몸에서 벌어지는

호흡기 알레르기 밤새 선풍기를 틀고 자면 호흡기 질환이 생기거나 악화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