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모니터 창업비용 깜짝 프로모션 혜택 모르면 손해 보장

프렌즈 모니터 창업비용 깜짝 프로모션 혜택 모르면 손해 보장

국내최초 사계절 모드를 도입시킨 지앤씨 디스플레이 골프는 자체 생산한 특수한 시스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골프 전문 브랜드입니다. 최근 23년 최신 시뮬레이터인 슈퍼비전플러스를 출시하였는데요. 지앤씨 디스플레이 골프 창업비용의 AZ까지 설계와 함께 슈퍼비전플러스도 알아보겠습니다. 지앤씨 디스플레이 골프는 골O존의 독과점이었던 스크린골프 시장에서 독립하기 위하여 골O존 점주들이 모태가 되어 설립한 회사입니다. 단 10일만에 수익 약 20억원을 달성하며 스크린골프 시스템인 슈퍼비전을 독자적으로 개발하였습니다.

슈퍼비전은 골O존이 이전 비전 사업자에게 새 물품 공급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제작된 시스템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스크린골프 창업비용
카카오스크린골프 창업비용

카카오스크린골프 창업비용

전국에 190여개 딜러팀이 있으며, 2022년 전국딜러팀중 1등으로 인정받은 한국창업센터에서 거품없고, 분명한 장비비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스템비용 2300만원 기본 시스템비용에는 옵션없이 기본적으로 있어야하는 사양이 모두 들어가 있습니다골프존 시스템비용 할인적용가 3800만원 1. 스윙플레이트움직이는 바닥면 400만원 추가 골프존의 스윙플레이트 1000만원 모션플레이트 1800만원 2. 작업 100만원 기본사양 5000안시 업그레이드 7000안시 3. 일체형콘솔터치디스플레이 200만원 최고사양으로 장비를 구매한다면 총 3,000만원의 비용으로 골프존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나라면 카카오를 선택 할 것인가?
나라면 카카오를 선택 할 것인가?

나라면 카카오를 선택 할 것인가?

수많은 매장을 자문드리고 오픈하며 상담한 결과 자신있게 카카오스크린골프창업은 현재의 스크린골프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설업의 특징상 마진율은 높지만, 차리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상당히 높기에 골프존파크를 오픈하는 비용이라면 차라리 룸갯수를 2배로 늘려 오픈가능한 카카오를 선택하는게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매달 발생되는 게임사용료만 평균적으로 골프존이 5060만원 발생되지만, 카카오는 15만원 정액제로 고정지출계획 부담이 적습니다.

룸하나당 비용이기에 10개 룸을 가정한다면 500600만원을 매달 내는건 너무 힘듭니다. 매장의 컨셉을 잡으며 잡는 최신매장으로 퀄리티 높은 매장을 만들어 낸다면 지역내 가장 인기있는 사업장이 될 수 있습니다.

비전플러스와 투비전플러스 골프존과 골프존파크 차이점
비전플러스와 투비전플러스 골프존과 골프존파크 차이점

비전플러스와 투비전플러스 골프존과 골프존파크 차이점

골프존파크는 골프존 가맹사업으로 사업형태와 시뮬레이터에 차이가 있습니다. 시뮬레이터는 투비전과 투비전플러스로 나누어집니다. ​ ​ ​ 골프존창업은 기계만 갖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영업할 수 있지만 비교적 구버전의 시뮬레이터를 사용하며 골프존파크는 가맹비, 상호명, 행정구역별 출점제한등으로 어드벤티지가 있지만 신형시뮬레이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유입으로 비교해 보았을 때 이전 골프존을 이용했던 고객들은 비전플러스를 선호하고 골프를 입문하거나 초보골퍼들은 투비전을 즐기는 편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게임디스플레이 및 시스템에 대한 취향의 차이일 뿐 스크린골프창업을 하는데 무요건 좋습니다. 나쁘다를 구분할 수는 없습니다.

S매니저와 연동앱

SG 디스플레이 골프 필드 창업을 준비하면서 가장 가치있게 생각되는 것이라고 한다면 매장운용을 어떠한 식으로 해야할까라는 부분일 것일텐데요. 최근 리뉴얼한 S매니저는 SG골프 전용 매장관리시스템으로 모든 SG골프 점주님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S매니저를 통해 실시간 매장 현황 파악, 예약관리, 회원관리, 매장통계, 매장제어를 할 수 있어 어디서나 손쉬운 매장관리가 가능합니다. S매니저는 PC뿐만 아니라 핸드폰 앱으로도 연동이 되기 때문에 외부에 일이 있더라도 스마트폰으로 매장을 제어하고 관리 할 수 있어 점주에게는 아주 필요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앤씨 디스플레이 골프 창업비용

지앤씨 디스플레이 골프 창업비용은 크게 시뮬레이터비용, 인테리어비용, 기타비용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터인 슈퍼비전플러스는 대당 약 27004000만원으로 옵션 및 요금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비용은 가설공사, 타석공사, 내부인테리어, 외부인테리어, 간판 등의 비용으로 실측 후 평당 비용으로 산출됩니다. 기타비용은 냉난방기, 가구, 골프채, 골프화, 정수기, 락커 등등의 비용으로 평균적으로 150평 기준 약 7000만원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23년 10월기준 전국 약 109개 매장의 지앤씨 골프 슈퍼비전플러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도 주변 지앤씨골프창업 매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점주와 상생하는 지앤씨 디스플레이 골프 창업은 이성적인 비용으로 4계절코스 가능한 독자적인 시스템 슈퍼비전플러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카카오스크린골프 창업비용

전국에 190여개 딜러팀이 있으며, 2022년 전국딜러팀중 1등으로 인정받은 한국창업센터에서 거품없고, 분명한 장비비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라면 카카오를 선택 할

수많은 매장을 자문드리고 오픈하며 상담한 결과 자신있게 카카오스크린골프창업은 현재의 스크린골프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전플러스와 투비전플러스 골프존과 골프존파크

골프존파크는 골프존 가맹사업으로 사업형태와 시뮬레이터에 차이가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