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메리트 c 산 3000mg 비타민 메가도스 복용법 6개월 복용 후기

휴온스 메리트 c 산 3000mg 비타민 메가도스 복용법 6개월 복용 후기

건강 비타민C 섭취를 많은 사람들이 하고 계실 텐데 언제부턴가 고저장 용량 섭취 즉, 메가도스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메가도스는 진정 능률적인 것일까? 비타민C의 효과 우리 몸의 항산화 작용, 세포손상을 유발하는 유해산소로 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암 예방효과.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여 피부재생, 면역체계 향상에 효과적입니다. 비타민C가 부족할 경우 괴혈병에 걸릴 수가 있는데, 잇몸부종, 출혈등이 나타납니다. 과거에는 괴혈병으로 많은 사람들이 죽기도 했었는데, 비타민C의 발견으로 더 이상 괴혈벙으로 죽는 사람은 없습니다..


imgCaption0
피부 재생 촉진, 피부염 치료

피부 재생 촉진, 피부염 치료

글쓴이가 가지고 있는 또 다른 만성 질환은 피부염입니다. 아토피, 접촉성 피부염이라 진단받은 피부염이 얼굴, 손, 몸에서 지속적으로 글쓴이를 괴롭혀왔어요. 10년 이상 피부과를 들락거리며 독한 약과 주사를 맞아왔지만 별로 효과적이지는 않았습니다. 독한 약들은 잠깐 잠재우는 용도이지 약을 끊으면 며칠 만에 다시 얼굴을 내밀었으니까요. 피부약은 독해서 뼈마디가 쑤실 정도라 심할 때만 도움을 받고 당연한 낫기를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러다가 노니라는 자연성분을 알게 되어 몇 년간 계속해서 섭취하면서 피부염 증상이 70~80% 정도 완화되었습니다. 그러나 피로할 때나 간헐적으로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는데요. 비타민C를 복용하면서 간헐적으로 증상이 나타나는 간격이 벌어지더니 현재는 1% 미만으로 감소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높은 재발률의 피부염이 이 정도로 개선된 것은 치료가 되었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비타민c가 필요하신 분!

>> 철 흡수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 잦은 야근으로 활력을 찾고 싶으신 분>> 불규칙한 식사를 하시는 분>> 비타민c 성분 섭취만 원하시는 분>> 육류 위주의 식사를 많게 하시는 분 휴온스 비타민은 가루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요.레모나 생각하고 그냥 드셨다가는 너무 초초초 시큼한 맛을 보게 되실 거예요!(제가 먼저 경험해 봄요🤣)휴온스 비타민은 고함량인 만큼맛이 너무 강렬한데요.물에 타서 드시거나 물 한 모금에 입안에 탈탈 털어 꿀떡~ 삼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두 번째 방법으로물과 함께 쉽게먹고 있어요! 휴온스 비타민은부형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물에 타 먹어도물 색깔이 전혀 탁해지지 않아요.완전 투명합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 섭취 용량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은 첫번째 본인에게 맞는 적정량을 찾아야 합니다. 비타민C는 개개인에 따라 필요로 하는 용량이 다르며, 감기에 걸렸을 때나 피로할 때, 특정질병의 치료를 돕기 위하여 신체에서 더 많은 비타민C를 요구하므로 그 용도에 따라 오늘 복용량을 달리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의 본인 적정량을 찾는 방법은 1981년 로버트 캐스카트 박사가 제시한 ”장관용 용량”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보통 3000mg으로 시작하여 6000mg, 12000mg으로 차차 양을 늘려가면 됩니다.

비타민C의 안좋은점 중 하나인 설사를 유발하는 양을 기준으로 적정량을 찾는 방법으로, 그 양의 70~80%의 용량으로 제한해 섭취하면 되겠습니다.

비타민 C 메가도스의 단점

1. 위장 장애: 비타민 C를 많게 복용하면 설사, 위경련, 메스꺼움과 같은 위장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은 보통 일시적이지만 불편할 수 있습니다. 2. 신장 결석의 위험 증가: 많은 비타민 C는 신장 결석의 성분인 옥살레이트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특히 신장 결석의 병력이 있는 사람들에게 비타민 C의 장기적인 대량 복용은 새로운 결석의 바라다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3. 의학적 검사의 방해: 체내 비타민 C의 극도로 높은 수치는 혈당, 소변 검사와 같은 특정실험실 검사를 방해하여 부분명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4. 잠재적 약물 상호작용: 비타민 C 메가도스는 혈액 희석제 및 화학 요법 약물을 포함한 특정약물과 상호 작용하여 잠재적으로 그 효과를 감소시키거나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C의 연령별 섭취 기준량

비타민 C의 권장 섭취량은 나이와 다른 요인들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비타민 C의 오늘 권장 섭취량을 연령별로 나타낸 보편적인 개요입니다. 유아(0~6개월) : 40mg 유아(7~12개월): 50mg 어린이(1-3세): 15mg 어린이(4-8세): 25mg 어린이(9-13세): 남자 45mg, 여성 45mg 청소년(14~18세): 남성 사람 75mg, 여성 65mg 성인이 된 이후부터 비타민 C의 권장 섭취량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동일합니다.

성인(열아홉살 이상): 남성 사람 90mg, 여성 75mg 임산부(열아홉살 이상): 85mg 모유 수유 여성(열아홉살 이상): 120mg 이런 권장 내용은 보편적인 지침의 역할을 하며, 전반적인 건강, 특정건강 처지 및 생활 방식과 같은 요인에 따라 개인의 요청 사항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항상 묻는 질문

피부 재생 촉진, 피부염

글쓴이가 가지고 있는 또 다른 만성 질환은 피부염입니다. 호기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타민c가 필요하신 분

철 흡수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 잦은 야근으로 활력을 찾고 싶으신 분>> 불규칙한 식사를 하시는 분>> 비타민c 성분 섭취만 원하시는 분>> 육류 위주의 식사를 많게 하시는 분 휴온스 비타민은 가루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 섭취

비타민C 메가도스 요법은 첫번째 본인에게 맞는 적정량을 찾아야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