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가짜택시, 그랩사기 피하는 방법 (+다낭 택시 바가지 요금)
베트남의 면적은 2019년 국토교통부 기준 전 국제 66위입니다. 베트남의 면적은 남북으로 길쭉한 모양으로 크게 8개 지역으로 구분됩니다. 길쭉한 지형으로 남과 북의 기후 차가 발생합니다. 베트남은 열기 나는 나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가느다란 옷을 입고 추위를 느낄 수 있는 겨울이 존재합니다. 우리나라보다. 난방시설이 열약하기 때문 이곳에서는 추위를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은 베트남은 전방적으로 덥고 축축한 기후입니다. 전체적으로 비가 많이 오지만 우기 때는 강개수가 더 많아서 주의해야 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베트남과 달리 그야말로 베트남에는 숲의 비중이 적습니다. 또 베트남 전쟁 때 고엽제 살포로 삼림이 파괴되었던 적도 있습니다. 현재는 자연생태계를 국립공원으로 지정해 놓고 정부에서 지키고 있습니다.
Contents
소수민족에 대해 차별이 있을까?
베트남은 다채로운 소수민족들이 함께 살고 있는 나라이지만, 낀족이 인구의 86%를 차지할만큼 주민족으로 구성되어있다고 봐도 무방하며 이 낀족과는 문화, 언어, 종교, 기존 등에서 차이가 있다고 해서 그들 간에는 이해관계가 서로 다를 수 있어많은 소수민족은 여전히 차별과 억압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대개 정치, 경제, 교육, 건강, 인권 등의 분야에서 나타납니다. 몇 가지 예시를 들어보시면 1. 정권 베트남은 단일 정당 체제이며, 베트남공산당이 국가의 대부분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베트남 내에서는 당의 지도부와 관련이 있는 인물들이 권력과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 중 일부의 사례는 소수민족들을 대우하는 방식에서 차별을 보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무원으로 지칭되는 공산당원 게다가 낀족(비엣족)에서만 나오게 되어 계속된 세습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한국과 가까워지는 베트남
베트남과 한국은 1992년 12월 22일 수교했습니다. 양국 관계는 수교 이후 계속해서 발전해 왔으며, 현재는 포괄적 전략적 동업자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경제 분야에서 양국은 활기찬 교역과 투자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한국은 베트남의 3대 교역국금리 1위 투자국이며, 베트남은 한국의 4대 교역국입니다. 한국 내 기업들은 베트남에 자동차, 전자, 섬유 등 다채로운 분야의 공장을 세우고 있으며, 베트남은 한국의 소중한 수출실적 시장입니다.
정권 분야에서 양국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베트남의 경제 발전과 사회 안정을 도와주고 있으며, 베트남은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관습 분야에서 양국은 활기찬 교류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한국과 베트남은 인적 교류가 활발하며, 베트남에서 한국어와 한국 내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베트남에서의 관광 체험 톱5
베트남에서 보고 할 것이 너무 많아서 최고의 경험을 고르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하지만은 베트남을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방문 기간 동안 이 5가지 활동을 계획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노이에서 사파까지 야간 열차를 타십시오. 우거진 숲과 논을 지나 베트남-중국 국경으로 가는 길에 세계에서 가장 경이로운 기차 관광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파의 논밭을 하이킹하다 지역 언덕 부족과 함께 이 지역을 탐험해 보십시오.트레킹 중에도 그들과 함께 있어.그리고 사파가 가능성이 큰 멋있는 계단식 전원지대를 즐기세요. 메콩 삼각주 유람선 관광 다소 ”베트남의 꼭 해야 할 일” 중 하나일 것입니다.
메콩 삼각주는 떠다니는 시장, 다정한 현지인, 지체된 오후 폭풍 등 숨겨진 보석들로 가득합니다.
베트남 대표음식물 (쌀밥, 쌀국수, 반미, 디저트)
베트남 현지에서는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는 재료들로 만들어진 음식이 많습니다. 하지만은 쌀국수, 팟타이, 분짜, 반미 등 베트남을 대표하는 음식들은 우리나라에서도 손쉽게찾아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90년대 후반부터 웰빙의 영향으로 베트남 음식이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기 때문 베트남을 여행할 때 음식에 대한 거부감은 크지 않습니다. 베트남 전쟁으로 외국으로 떠난 보트피플들이 서방 국가로 베트남 음식을 전파했습니다.
[iframe src=”https://www.youtube.com/embed/Bv9jdjBnIVQ” width=”560″ height=”315″]
따라서 전 국제 어디에서나 손쉽게베트남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요리는 채소가 많이 들어가서 건강식으로도 유명합니다. 또 해안가를 따라서 길쭉한 지형이라 수산물을 식재료로 많이 사용합니다. 베트남에서 활용하는 쌀밥은 우리나라 쌀과는 품종이 다릅니다. 때문 우리나라에서 먹는 쌀과 맛이나 식감이 다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쌀의 찰기에 따라서 조리방법이 달라집니다.
관련 FAQ 매번 묻는 질문
소수민족에 대해 차별이 있을까?
베트남은 다채로운 소수민족들이 함께 살고 있는 나라이지만, 낀족이 인구의 86%를 차지할만큼 주민족으로 구성되어있다고 봐도 무방하며 이 낀족과는 문화, 언어, 종교, 기존 등에서 차이가 있다고 해서 그들 간에는 이해관계가 서로 다를 수 있어많은 소수민족은 여전히 차별과 억압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과 가까워지는 베트남
베트남과 한국은 1992년 12월 22일 수교했습니다.
베트남에서의 관광 체험 톱5
베트남에서 보고 할 것이 너무 많아서 최고의 경험을 고르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