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구첨 개점6주년 기념 행사

롯데백화점 대구첨 개점6주년 기념 행사

풍습 잡화 상품군에서는 이달 27일까지 탠디, 미소페, 키사, 닥스 등 유명 구두 브랜드가 참여해 크리스탈 장식으로 고급스런 멋을 강조한 ‘크리스털 슈즈 페어’ 전개를 비롯해 다채로운 봄 신상품을 20%까지 할인해줍니다. 이와 함께 그 밖에도 실크로드, 메지스, 지이크, 캔키즈 등 남녀 의류, 영캐주얼, 아동, 잡화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고, 각 브랜드의 인기상품과 봄 상품들을 정상점 대비 10~30% 할인을 가진다. 이 밖에도 각 점 행사장에는 간절기와 봄상품혁신 물량을 30% 가량 늘려 다른 기획전과 특가 행사도 각양각색으로 마련했다.


imgCaption0
상품권이란?

상품권이란?

상품권은 일정 금액 혹은 특정상품,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가치를 갖는 결제 수단입니다. 일반적으로 플라스틱 카드나 전자 형태로 발행되며, 소지자는 발행한 상품권이 가지고 있는 가치에 해당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은 다채로운 형태와 유형이 있습니다. 일부의 상품권은 특정브랜드나 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제한된 범주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상품권은 여러 상점이나 온라인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의 상품권은 일정 기간 동안 유효하며, 다른 상품권은 만료일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상품권은 선물이나 보상, 장려 등의 목적으로 특히 사용됩니다. 받는 인원은 본인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선물의 실패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또한, 기업이나 상점에서는 상품권을 활용하여 고객 유치와 이탈 방지,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득템마켓

중소, 소상공인이 지역 특산물과 의류 이러한 것들을 대형마트와 백화점(지점별)에서 판매할 수 있는 상생기획전입니다. 득템마켓은 온라인 쇼핑채널 7개(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위메프, 티몬, 동반성장몰)와 현대백화점(판교점), 신세계백화점(광주점), 현대고급형 아울렛(송도점), 부산KTX역사내, 인천의 공항 중소기업제품 전용면세점 등 6개 오프라인 쇼핑공간에서 진행됩니다. 득템마켓에서는 톡톡튀는 아이디어 생활용품부터 친환경제품, 주방용품, 패션, 이미용제품, 잡화 등 경쟁력 있는 우수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과 및 사회적기업 등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또 인터파크, 롯데온(롯데백화점 몰) 등 온라인 유통사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강원도, 제주, 대구 등 8개 지역 특별전을 마련해 지역 특산물의 판로개척을 지원해주는 lsquo;팔도보부상 시즌 2rsquo;를 진행합니다.

김장 재료

전국적으로 2,200여 개 하나로마트 매장에서는 10일부터 12월 7일까지 산지 직송 김장채소, 김장용품 할인행사를 연다. 최대 10% 할인하는 온누리상품권 구매한도도 월 최대 100만 원까지 확대됩니다. 한우는 최대 30%, 수산물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인 lsquo;대한민국 한우 먹는날(11.1~11.11)rsquo;과 lsquo;코리아수산페스타(10.31~11.16)rsquo;도 코세페 기간 동안 열립니다.

이 기간에는 30%sim;50% 할인된 가격에 질 좋은 식품을 구입할 수 있어요. 현대차, 11월 캐스퍼 연중 최대 lsquo;120만원rsquo; 할인 판매 코리아세일페스타 자동차 할인 혜택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현대자동차는 11월 한 달 동안 캐스퍼(밴 모델 포함) 약 2,200대에 한해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포항점 휴무일

휴무일: 6월 12일 월요일 정상 영업시간: 10:30 ~ 20:00 연장 영업시간: 10:30 ~ 20:30 식당가 영업시간: 10:30 ~ 20:00 이렇게 롯데백화점의 휴무일에 관련해서 살펴보았는데 롯데백화점 휴무일에 대한 운용 정책은 지역과 매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정상 영업 및 연장 영업을 하며, 월요일에 휴무일을 지정해서 운영하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또, 주말 이러한 것들을 포함해서 특정기간 동안의 세일 등의 행사가 있는 경우에는 연장 영업 등으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사전에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상품권이란

상품권은 일정 금액 혹은 특정상품,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가치를 갖는 결제 수단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득템마켓

중소 소상공인이 지역 특산물과 의류 이러한 것들을 대형마트와 백화점(지점별)에서 판매할 수 있는 상생기획전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김장 재료

전국적으로 2,200여 개 하나로마트 매장에서는 10일부터 12월 7일까지 산지 직송 김장채소, 김장용품 할인행사를 연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