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fedex 배송조회 및 코리아 통관 고객센터

페덱스fedex 배송조회 및 코리아 통관 고객센터

블랙 프라이 데입니다. 크리스 마스 특수로 인해 대혼란 이 오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China 직구 가 유행이 되었습니다. . 필수 아닌 필수가 되어 버렸고 다들 한번쯤 구매 해본 기억이 있으실 거에요 최신 CF 에도 나오죠.. 알리 익스프레스 모델분은 배우 마동석 님 이에요 첫번째 알리 익스프레스 홈페이지 에요 그리고 다른 사진은 구매후 배송 된 예시 사진입니다. 무료 배송 도 있으며 5일 배송도 있습니다. 판매자 마다. 배송방법이 틀리고 무료 배송인데 빨리 오기도 하고 5일배송인데 깜깜 무소식 일때도 있습니다.


imgCaption0
특송업체(courier )로 반입되는 경우

특송업체(courier )로 반입되는 경우

DHL, 페덱스(FEDEX), UPS 등 특송업체를 이용하실 경우 해당 택배 기업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좋고, 관세청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세청 통관조회 홈페이지 UNIPSS 유니패스 홈페이지 darr; ①관세청 유니패에 접속 – 수입화물 진행정보 – 해외직구 통관정보조회 ②성명 + 개인통관고유 부호 입력 혹은 성명 +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인증하면 조회 가능 *단, 공동 인증서를 통해서 인증이 필요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배송 조회 시 “held by customs”, “delivered to local customs” 등의 표현으로 세관에서 통관 대기 중인 것으로 표현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실제로는 상품이 국내에 도착하지 않았거나, 배송 중인 경우도 많습니다.고 합니다.

해외 홈페이지에서 조회하기

참고로, 같은 페이지에서 “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한 EMS 행방조회 국가별 홈페이지보기”로 들어가서 조회해 볼 수 도 있었으나 만약 국내를 떠난 배송이면 그 해당 국가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조회하는 것이 더 빠르고 정확합니다. EMS 등기번호를 입력한 후에는 현재 배송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저는 미국에서 책을 EMS로 받으면서 EMS 통관을 한 적이 있는데요. EMS 등기번호는 영어 알파벳 2자리로 시작하고 끝내는 13자리 번호입니다.

예를 들면 “CY134747***US”와 같은 식인데 이 우편물은 미국에서 떠나서 국내로 배송되는 거라 끝자리가 US로 끝나네요. EMS등기번호 입력 후 조회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면서 배송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이통관신청서 작성 방법은?

로그인 2. 국제우편물통관 -> 우편물 정보조회에 들어갑니다. 3. 우편물번호(등기번호) , 도착일자 (국제우편배송조회에서 확인가능) 작성 후 조회 되면 해당 상품 뜹니다. 4. 간이통관신청서 작성 후 제출하면 끝 상담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신대로 간이통관신청서를 쓰고 제출했는데, 제출하고 생각해보니 해당물품은 간이통관에 해당되지 않는 물품이라 (금액도 초과됨, 일반통관으로 진행하여야 하는 것 같은데) 다시 상담전화를 시도했고 수고하다 한 결과, 정리를 들었는데 올바르게 이해 못하지만, 첫번째 기다리는게 맞다는 식으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기제시한 내역에 에 대해 삭제나 재제출이 불가하더라고요. ㅠㅠ (간이통관 아닌 것 같은데) 그러다가 제출이 저번주 금요일이었는데 오늘 아니나 다를까 문자가 왔어요.

항상 묻는 질문

특송업체courier )로 반입되는

DHL 페덱스(FEDEX), UPS 등 특송업체를 이용하실 경우 해당 택배 기업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좋고, 관세청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홈페이지에서 조회하기

참고해서 같은 페이지에서 “외국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한 EMS 행방조회 국가별 홈페이지보기”로 들어가서 조회해 볼 수 도 있었으나 만약 국내를 떠난 배송이면 그 해당 국가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조회하는 것이 더 빠르고 정확합니다. 관심이 생기다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이통관신청서 작성

로그인 2.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